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전 일상글로부터 굉장히 오래된 것 같은데 아직 2주밖에 안지났어요!
2주 안에 참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그 썰을 좀 풀어볼게요 :)

우선 시원하게 바이크 세차를 한 번 했습니다 :)
사진은 세차 전.. 더러운 모습이고, 세차 후 사진은 어딜갔는지 보이질않네요…?

세차 후에 기분좋아서 잠시 드라이브가느라 깜빡했나봐요..ㅎ

이번에 공부도 하고, 교양도 좀 늘리기위해 책을 몇 권 구입했습니다.
개발을 기초부터 다시 다지기 위한 unity 책, 베르나르베르베르의 신작 ‘문명’
블로그를 잘하기위한 에드센스 책까지!!
할게 많아서 행복해요 :)

넘나 어이가 없었던 부분..
4단계 격상하고 난 후 헬스장을 방문했는데
뭐 정부 입장도 이해는 하겠는데 평소 다 높은 사람들이 알아서 잘 하겠거니 하는 저도 이해가 안갔던 이상한 규제ㅋㅋㅋㅋㅋㅋㅋ
헛웃음이 나왔습니다ㅎ

부천까지 바이크를 타고오면 항상 쪼금 지치는 나…🤣
물론 바이크 좋지만.. 요새같은 날씨 + 운전 이상하게하는 차들 사이에서 고통받으면서 점점 중장거리 바이크 운전이 싫어지고있어요..ㅎ

간 녀석과, 온 녀석 둘
탈리스커도 곧 포스팅 올라갑니다 :)
(제 간이 조금 회복하고 난 이후)
데킬라는… 주변 데킬라 좋아하시는분께 무료분양을 고려하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랑 잘 안맞는 친구^^

사촌동생 미술하는데 거미를 그린대서 샥샥 휘갈겨본 거미.
음….. 여전히 그림은 쉽지 않네요ㅎ
(그리는 연습이나 하고 말해)

친구들과 방문했던 gred

내부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던 카페.
이정도면 돈 벌려고 카페를 하는게 아니라 약간 자기 애장품 자랑하는 용도로 카페를 하시는 듯한 느낌 ;)
정말 좋았어요!

요새 ux ui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고있어요.
화면설계서와 요구사항정의서를 만들고있기때문이죠.
오래전에 사 둔 책을 꺼내 다시 읽어보며 생각을 정리중입니다 :)

가장 큰 문제..
지금 포스팅을 쓰려고하는데 맥북이 부팅이 안돼요…이번에 맥북 업데이트가 나와서 바로 눌렀는데 업데이트 실패라고 나오면서 재시작되고, bootcamp(윈도우)로만 정상적으로 켜지네요.

여러 타격이 있긴 하겠지만.. 개발중이던 소스가 날아간다면 정말 감당이 가능할까…?
두려움에 덜덜 떨며 핸드폰으로 포스팅하고있슴니다

다음에도 또 재밌는 일상들로 찾아올게요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