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남해 독일마을에 대해 간단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드리려고해요!

처음 도착하면 봐야할 광장과 원예예술촌, 독일가정식 식당추천까지 :)

 

한방에 모두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잘 따라와주세요!

독일마을의 위치는 바로 여기!

 

아마 많은 분들이 유럽풍 건물들로 유럽 느낌이 나는 거리와 독일 가정식을 맛보고자 이 곳을 방문하실텐데요.

처음 독일마을에 도착하면 요런 안내판을 볼 수 있어요. 관광안내소에 관광책자도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아요!

 

 

독일마을에 도착하면 처음 가봐야 할 곳은 광장과 전시관입니다.

 

독일마을의 초입에 위치한 광장과 전시관.

축제같은걸 하게되면 여기서 할 것 같아요!

 

여기에는 음식점도 있고, 게스트하우스와 펜션도 있어서 숙박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전시관은 가보지않았는데,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가봐도 좋지 않을까요^^

광장에서 건물들을 따라 가다보면 전망대로 갈 수 있어요!

전망대에서는 독일마을의 경치를 한 번에 내려다볼 수 있답니다.

포토존으로도 매우 핫하니 한 번쯤은 가보시는게 좋아요!!!

요런 풍경을 보실 수 있어요 :0

 

시간이 괜찮으시다면, 원예예술촌을 들러보시는 것도 좋아요.

원예 예술촌은 약 1시간 반 정도 걸리는 산책코스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수목원과 유럽풍으로 건축된 건물들, 전망대와 특색있는 카페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요!

다만 산에 조성된 단지인 만큼 꽤나 경사도 험한 곳도 있기때문에 신발이 불편하거나, 더운 날에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제 포스팅을 참고해보면 좋겠습니다!

 

 

독일마을 광장에서 길을따라 쭉 내려가다보면, 독일식 가정식을 판매하는 식당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요런 곳도 있고
요런 곳도 있어요

길의 양 옆으로 유럽풍 건물들이 늘어서있으니 이 곳이 유럽인지 한국인지...ㅋㅋㅋㅋ

라기에는 약간! 부족한 건 사실이긴 해요 :)

하지만 유럽 느낌이 물씬 나는 건 사실이에요 ㅎㅎㅎㅎ

 

선물가게도 있어요! 한 번 들러보세요 :)

 

거리를 따라 내려가다보면 유명한 맛집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대표적으로 당케슈니첼, 완벽한인생, 쿤스트라운지 등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위에 소개한 유명한 맛집 세군데가 모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네 번째로 유명한 부어스트라덴으로 식사를 하러 갔어요.

개인적으로 오래 기다리지도 않았고 맛있는 수제소세지와 바베큐, 수제 맥주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부어스트 라덴의 자세한 포스팅은 아래 포스팅에서 참고해주세요 :)

 

독일마을의 No.4 맛집! 부어스트라덴 / 부어스트퀴세 수제소세지와 독일 가정식 맛집

솔직한 리뷰는 제 장점이죠 :) 독일마을에 방문했을 때,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사람이 많이 줄었다고 들었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점심으로 독일마을의 대표 메뉴인 유럽식 식사를 하기 위해

samjung-teamleft.tistory.com

 

독일마을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가득해요!!!

시간이 되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한국에서 유럽의 감성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