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덥고, 습하던 8월이 어느새 다 지나가버리고 앞자리가 9로 바뀌어버렸네요.

시간은 참 순간순간에는 길지만 뒤돌아보면 빠른 것 같아요!

 

오늘은 8월의 블로그 조회수와 수익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이번 달은 굉장히 성과가 좋은 달이기도 해서, 기대가 되네요!!

8월 월간 방문수는 9000명

8월 한 달에 제 블로그의 총 조회수는 9067회!

30일로 나눠보면 하루에 300회정도입니다 :)

저번달에 비해 확 뛰어올랐는데요.

이제는 확실히 조회수가 잘 나오는 글들이 생기고, 노하우도 쌓여가는 듯 합니다.

아직 멀었지만요ㅎ;;;

 

8월 일별 조회수

일별 조회수도 쭉 300대쯤에서 머무르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요새는 200대로 떨어지면 약간 서운하기까지 하더라구요 :)

몇달 전만 해도 100분 넘었으면 좋겠다... 라면서 엄청 사소한 걸로도 행복했는데 복에 겨웠습니다 아주ㅎㅎㅎ

 

부족한 포스팅에도 많이 관심가져주시는 여러분들 항상 감사드려요^^

 

검색 유입의 경우

구글에서 가장 많이 유입되고 그 다음이 다음, 그리고 네이버입니다.

기타..유입이 정확히 뭔지 아직도 잘 모르겠는데, 기타가 굉장히 많네요!

 

네이버 최적화가 얼른 되어 네이버에서 더 많은 유입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급하진 않게, 천천히 좋은 포스팅을 쓰다보면 어느새 네이버에서도 많이 찾아주시겠죠!!

화이팅!!!

 

 

이번달의 인기글과 유입키워드도 살펴보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인기글

 

티스토리 블로그 유입키워드

인기글,  유입키워드는 

제 블로그 초기때부터 꾸준히 잘나가는 타워디펜스 게임 추천 모음이 가장 인기가 좋고, 버추얼 유튜버 툴들도 많이 인기가 있네요.

버추얼 유튜버 다음으로는 술 리뷰들이 인기가 많았네요! 술리뷰.. 굉장히 좋아합니다 :)

솔직히 전문적이진 않지만 제가 블로그에 쓰는 것들 중 포맷을 갖춰놓고,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는 컨텐츠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많이많이 술 리뷰 하겠습니다ㅎㅎㅎㅎ

 

그 외에는 을용타.. 왜 인기가 있었는지 모르겠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창기에 심심해서 올려놓은 을용타짤이 언제 한 번 포텐이 터져서 엄청나게 조회수가 높았던 적이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참 사람일은 모르는 것 같습니다ㅎ

 

자 그러면 대망의 수익인데요.

다 먹고살자고 하는 건데 수익이 안나면.. 많이 서럽겠죠?

공개합니다!

 

네~ 이번달에는! 총 16달러를 벌었네요!

저번 달에 비하면 거의 두 배가 뛴, 아주 훌륭한 수치이지만...

실제 금액으로 따지면 한 18,000원? 

1치킨!!!

 

솔직히 거의 1일 1포스팅을 하면서, 포스팅 한 개당 적게 잡아서 한시간이라고 생각했을 때 그다지 매력적인 수치는 아니에요.

하지만 앞으로 포스팅이 쌓이면서 더 수익률이 높아질 걸로 기대합니다 :)

 

일간 수익입니다.

저번달만해도 막 수익이 하나도 나지않는 그런 날도 많았는데, 어느정도 많이 올라온 기분입니다!

아직은 조금 들쑥날쑥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좋아지고 있는 기분이 드네요.

 

 

100달러를 달성해서 구글한테서 용돈을 받는 날이 어서 오기를 바라며!

아마 이번년도 안으로는 되지않을까.. 헤헤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