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주일에 하나씩 올려볼까 생각하고 있는 일상 시리즈 :)

요새 하루하루가 너무 훅훅 지나가는 것 같아서 일기같이 남겨보려고 합니다!

7월은 새로운 시작에 걸맡게 새로운 일들도 많고~~ 뭐든 열심히 해보려고 하고있답니다 :0

 

가장 먼저, SI를 운영하고있는 친구에게 자문을 구하고자 찾아갔었습니다.

 

정말 멋진 친구에요.

대학때부터 창업을 해서 지금까지 벌써 몇년 째인지 모르겠는데 지금은 10월달까지 개발 일정이 꽉 차있다는 걸 들어보면 정말 잘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얼른 사업을 키워서 친구와 어려운 점도 공유하고, 일방적으로 도움을 받는 입장이 아닌 서로 주고받는 사이가 되길 바랍니다!!

 

친구에게 이것저것 물어보고, 얻은 결론은

 

외주는 기획이 정말 중요하다.

앱. 하이브리드 말고 네이티브. 

결국 서비스는 네이티브다.

웹은 생각보다 신경써야 할 것도 많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단가도 낮다.

 

였습니다.

그래서 집을 가는 중에 기획에 대한 내용도 공부하고 스위프트(아이폰앱개발) 개발 하는 것도 좀 보면서 갔습니다.

이렇게 조금조금 익혀놓고 나중에 제대로 파야겠죠? 

다음주도 바쁠 것 같습니다ㅎㅎㅎ

대표를 하겠다고 마음을 먹은 이상, 시간을 투자하는 건 당연하니까.. 화이팅!

 

공부한 내용들 :)

원래는 주말에 가려고 했던 요시고 사진전.

이왕 서울에 나온김에 오늘 안에 처리하고 들어가야 시간상 이득일테니 서촌으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웨이팅이...

 

아니 저기..오늘 평일이잖아요..?

사람이 정말정말x100 많더라구요.

6시가 입장마감이라서 못들어갈줄알았는데 입장 연장을 해줘서 다행히 보고왔습니다 :)

요시고 사진전 너무 좋았어요!!!

곧 포스팅으로도 올릴테니 기다려주세요ㅎ

 

요시고 사진전에서 사진을 이것저것 엄청 찍어대다보니 배터리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주변에 다이소에서 8핀 케이블을 샀는데..

불.량

정말 울고싶었습니다.. 배터리는 없고 집까지는 두시간 거리고..ㅎ

결국 눈감고 오늘 있었던 일들을 회상하며 집으로 왔다는거아닙니까ㅜㅠㅠㅠ

요시고 도록 산 것도 좀 보고 그러긴 했는데 그래도 너무 심심했었어요.

 

지쳐버린 ㄴr...

흑흑.. 다시 사무실로 돌아온 저는 굉장한 녹초가 되어있었습니다..

집에 바로가도 피곤했을텐데 바이크 챙기러 또 사무실에 와버렸드랬죠ㅎ;

 

다음날이에요!

다음날에는 피씨 세팅을 했습니다.

피씨 세팅은 언제나 설레죠..><

아무래도 저는 장비 세팅하는 엔지니어가 적성일지도ㅎ

뭔가 이런 장비들을 맞춰놓고 사용할 수 있게 해놓는게 재밌어요.

..용산에 일자리를 알아봐야하나..?

 

피씨 세팅도 완료!

이것저것 할 게 많았어서 저 날도 피씨 세팅을 다 하고 집에 가서 뻗어버렸드랬죠 ㅎ

 

그리고 앞으로 이어질 장마!

 

실화냐...

바이크타구 출퇴근하는 저에게 이런 일기예보는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음주 출퇴근 어떻게하냐구요~~~!!!!

주말에 계속 사무실 왔다갔다하는데 정말 불편해 죽~~겠~~음~~~~~

후...ㅎㅎ 어쩔수읎죠;

(차를 샀어야 해..)

 

이렇게 7월의 첫째주의 일기를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이번주는 포스팅할 게 정말 많았어요!!!

지금이 5시 반인데, 오늘은 다음주에 올릴 포스팅이나 미리 잔뜩 써야겠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