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 

굉장히 뜬금없게도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이벤트가 당첨되었습니다ㅎㅎㅎ

네이버 AI NOW 의 참석이벤트였는데요!

 

저는 솔직히 AI에 대해 잘 몰라서.. 그냥 좋은 경험이다 생각하고 들은거였는데 이렇게 선물까지 주시니 아주 몸둘바를 모르겠슴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은 제가 작성한 네이버 ai 포스팅도 한 번 봐주시구요!

2021.05.26 - [일상] - 이게 된다고..? 놀라웠던 네이버 ai now(naver ai now) hyperclova 소개 / 행사 후기 :)

 

이게 된다고..? 놀라웠던 네이버 ai now(naver ai now) hyperclova 소개 / 행사 후기 :)

네이버에서 이번에 온라인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네이버의 AI 기술을 마음껏 뽐내는 자리인 Naver-AI-NOW AI에 대해 잘 모르지만, 네이버에서 현재 얼마나 발전된 AI를 개발하고 있는지 궁금해 들어

samjung-teamleft.tistory.com

 

에에...?
띠요오오옹

물론 받으면 좋겠다 생각은 했었지만 이렇게 진짜 당첨될줄은 몰랐습니다;;

이랬는데 의외로 다 주는거 아니겠지..ㅎ

 

그렇게 몇 일이 지나고 (한 5일이었나?)

드디어 굿즈가 도착했습니다!

 

HyperClova라고 쓰여있는 스티커가 붙어있는 택배.

심플하면서도 좋네요 :)

 

내부 구성품도 살펴볼게요!

 

구성으로는 HyperCLOVA 옷 한 벌, 스티커 및 엽서? 같은거 하나, 그리고 핸드폰 손잡이(?) 가 들어있었습니다.

우선은 스티커 관련된 굿즈들부터 한 번 살펴볼까요^^

 

반짝빤짝

약간 CD의 뒷 면처럼 방향에 따라 색깔이 바뀌는 재질의 종이를 사용했습니다 :)

그 외에 스티커들도~~~ 

네이버에서는 이런 굿즈도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약간 맥북에 스티커 이것저것 붙이는 개발자들의 경우에는 저 스티커를 굉장히 좋아할 것 같은데 저는 순정파라서..

뭘 붙이는 걸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순간 고민을 좀 했습니다ㅎㅎㅎ

별건 아니고.. 그냥 색깔이 바뀌는 거라는걸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아아아아아아

개인적으로 이런 엽서같은 것들 모으는 걸 좋아하는데..

최대한 깔끔한 컨디션으로 벽에 걸어놓고 그러려고했는데 위쪽이 짜부가됐어요 ㅠㅠㅠㅠ

매우 속상..ㅠ

 

그 외에 스티커들~~

네이버 ai now 행사 때 사용되었던 다양한 로고나 문양들을 스티커로 제작해주었어요.

어디다붙일까하다가 제가 이것저것 모아둔 벽에 아래쪽에 붙이기로 결정!

 

이런거 보니까.. 편집디자인같은걸 좀 배워야할까 싶어요..

ㅋㅋㅋㅋ좀 예쁘게 요기조기 붙여놓고싶은데 내가 걸기만 하면 뭔가 더럽단말이지 ㅠㅠ

어쨌든 이렇게 걸어놓고! 다음 굿즈 갑니다!

 

요새 이 끈이 유행이라는 건 알고있어요.

알고는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핸드폰 케이스에 뭔가를 다는 그런걸 좋아하지 않아욧...

그 뭐지 핸드폰케이스 뒤에 다는 손가락 사이에 껴서 잡는? 핸들이라고 하던가 그런것도 시룸;;

그래도 예의상 한 번 껴드리기는 하고ㅎㅎㅎ 

대망의 티셔츠로 갑니다!

 

(안그래도 반팔티사려고했는데 이렇게 보내주다니 고마워요네이버)

 

HyperCLOVA라고 가슴팍에 크게 적혀있는 이 티셔츠.

 

아마 네이버에 입사를 희망하시는분들이라면 꽤나 탐나는 물건이 아닐까...(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질도 괜찮구 전반적으로 아주 좋은 티셔츠였습니다!!!

 

박시한 느낌의 티셔츠.

단일사이즈로 나와서 그런가봐요!

 

티셔츠 앞면은 로고가 예쁘고 심플하게 되어있지만 뒷 판은..

네이버라고 써져있고 네이버 ai now의 가장 시그니처적인 마크를 표현한 것 같은데요.

약간 두둘두둘한 것이 약간 쌀 흩뿌린것같은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져보면 또 약간 소름돋는 그런 느낌이구

그래서 뒷판은 안볼라꼬요...ㅜㅠ

 

그래도 전반적으로 굉장히 예쁜 티셔츠입니다 :)

고마워용네이버ㅎㅎ

 

차곡차곡 접어서

네이버 ai now 세미나에 참여한 것만으로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받은 게 많았는데 이렇게 굿즈까지 주다니..

넘나 혜자인 네이버ㅎㅎㅎ

최근에도 계속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 네이버가 더 발전해 전세계 AI 선두주자가 되길 바랍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