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북 음성 카페 추천 카페 트리스톤 / 인스타 핫플 인더스트리얼 + 식물카페

충북 캠핑장인 화양숲노리캠핑장을 가는 길에, 아니 그래도~ 카페는 들렀다 가야지 않겠냐 해서 급하게 카페를 찾아봤습니다.

여기저기 찾는데 굉장히 깔끔하고 식물이 많은, 인스타 핫플같은 곳이 눈에 띄는게 아니겠습니까!!

(어머니가 식물 좋아하심)

그래서 여기를 바로 네비에 찍고 출발했습니다 :)

 

오늘 소개할 카페는

카페 트리스톤

(cafe treestone)

 

입니다.

 

주차장 입구부터 여기가 트리스톤이다!!! 하는 느낌.

'저 돌에다 저거.. 어떻게 깎았을까... 힘들었을것같은데..?'

하는 그런 바보같은 질문을 머리속으로 하며 주차장으로 들어갔습니다.

아참 위치 공유할게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요새 카페는 일단 크게 해야 하는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잘되는 카페의 기준은

 

1. 크다. (최소한 카운터에서 가장 먼 자리에서 내 이야기가 카운터의 직원에게 안들릴 만큼)

2.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다.

3. 인더스트리얼 외에 한 가지의 킬링포인트가 있다.

 

요 세가지인데요.

 

앞으로 카페 내부 사진들을 보여드릴텐데, 요 세가지에 아주 명확하게 부합하는 카페였답니다 :)

 

영업시간은 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

통유리로 시원시원하게 되어있는 문으로 들어가 카페 내부로 들어가봅시다.

 

카페 내부는 가슴이 뻥 뚫릴만큼 시원시원하고 넓었습니다.

천장이 높고 앞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

거기다 곳곳에 식물들이 배치되어있어 상쾌한 느낌까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ㅎ

베이커리가 기다란 테이블에 가지런히 놓여있었습니다.

점심을 막 먹고온 터라 베이커리는 패스!

바로 음료를 주문하러 카운터로 가봤습니다.

 

일반적인 감성 카페의 가격대.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2, 아이스 말차라떼 1, 따뜻한 청귤차 1를 주문했습니다.

 

으으으음~~ 맛나보이지만 밥먹고 빵 또먹으면 살찜;;

매장 인테리어에 대해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네요.

전반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센스있는 인테리어가 가득했어요ㅎㅎㅎ

한 쪽 벽에는 수석이 가득하고~ 분재도 있고 여러 식물들도 곳곳에 자리하고있구요.

 

근데 참 신기한게, 보통 이런 플라워카페를 가보면 대체로 굉장히 촌스럽거든요?

근데 이 곳은 전혀 촌스럽지않고, 오히려 약간 센스있다고 느껴지는 그런 신기한 느낌이에요.

어머니께서 예전에 플라워카페를 할까~? 라고 하셨을 때 안된다고 뜯어말렸는데 이정도면 괜찮을 것 같아요.. 같은? ㅋㅋㅋㅋㅋ

인더스트리얼 + 식물의 조합이 이렇게 괜찮을 줄 몰랐네요.

통유리창 옆의 공간
바깥으로 보이는 정원. 

예쁜 실내를 보고있자니 어느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청귤차, 말차라떼입니다.

 

빈브라더스스러운 아메리카노 컵 :) 

말차라떼의 컵도 투박하지만 센스있는 느낌이었고 청귤차 컵은 클래식하네요ㅎㅎㅎ

저는 아메리카노밖에 안마셔봤기때문에 아메리카노 얘기만 간단히 하자면 

 

끝에 쓴 맛이 아주 약간 스치고 지나감

전반적으로 약간 밍밍..?

시원하게 벌컥벌컥 가능한 느낌

커피로서의 개성은 뚜렷하지 않은 느낌

 

이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는 제가 잘 아는 분야가 아니라 제 느낌만 적지 좋다 나쁘다를 잘 적지 않거든요.

위 내용을 한 번 확인해보시고 판단은 여러분께서 하시길 바라요 :)

 

요 컵도 트리스톤의 내부 인테리어와 아주 잘 어울리는 듯.

 

카페 트리스톤은 2층 루프탑도 있습니다!

궁금한 게 있으면 참을 수없으니 잠시 올라갔다왔습니다.

 

2층으로 향하는 길

2층 루프탑 좌석들입니다.

그리 많진 않고, 간단하게 몇 좌석으로 구성되어있네요.

 

이제 곧 겨울이니.. 많이들 이용하지 않으실 것 같지만ㅎㅎㅎ 그래도 봄이나 가을에 오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루프탑은 생각보다 그다지 넓지는 않은데요.

그 이유는 왼쪽에 가정집이 있기 때문이었어요! 

아마 사장님이 사시는 곳 같은데 나중에 이렇게 카페를 차리면 진짜 괜찮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

좋은거 하나 배워갑니다 사장님^^

 

개인적으로 인테리어에서 굉장히 감명을 많이 받은 이 곳 충북 음성의 카페 트리스톤

오픈한지 그렇게 오래되진 않은 걸로 알고있는데 앞으로도 많이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