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하대후문 코인세탁소 셀프빨래방24 / 이불빨래는 앞으로 여기서한다!

 

인하대 후문 자취촌에는 생각보다 코인세탁소가 많이 없답니다. 꽤나 뜨문뜨문 있죠.

제가 사는 쪽에서 그나마 가깝고 자주 눈에 띄는 곳은 '코인워시24시빨래터'라는 곳인데, 시설이 좀 낙후되고 겨울에는 또 춥고..

그래서 이번엔 다른 곳을 알아보기로 했어요.

 

오늘 소개할 곳은

셀프빨래방24

입니다.

 

셀프빨래방24의 위치를 공유할게요!

 

영업시간은 가게 이름답게 24시간!

바로 건너편에 이마트24도 있답니다.. 

빨래 돌려놓고 뭐 사먹고 그러기도 좋겠다.. 라는 실없는 생각을 잠시 해봤습니다 :)

세탁소 내부

세탁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세탁기 두 대와 건조기 두 대가 있습니다.

이용을 위해서는 지폐를 동전으로 먼저 교환해야겠죠?

세탁소 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바로 앞쪽에 동전교환기가 있습니다.

 

동전교환기겸 자판기입니다.

그냥 봤을 때는 자판기처럼 생겨서 '동전교환기는 어디있는거야~~' 하며 찾았었는데요,.

저렇게 대놓고 동전교환기라고 써져있는데 저도 참.. 시야가 좁네요ㅎ;;;

아래쪽에서는 동전교환을 할 수 있고 교환한 동전으로 비닐봉지나 바운스(건조기용 섬유유연제) 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빨래방의 주의사항

셀프로 운영되는 곳이다보니 이용안내와 주의사항들이 상세하게 적혀있는 편이에요.

하라는대로만 하면 문제될 것 없으니 이용하기전에 이용방법을 한 번씩 확인해보는게 좋겠죠?

저는 바로 세탁기에 이불을 넣고 세탁을 시작했습니다.

비용은 5,000원!

왠지모르게 간지나보이는 레버를 조정해 세탁기를 완전 밀봉시키고!

돈을 넣고 START버튼을 클릭해 세탁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셀프세탁소과 다르게 굉장히 격렬한 세탁에 놀라버린 저는 영상을 세개나 찍어버렸는데요.

한 번 보시면 제가 왜 그렇게 놀랐는지 아실 수 있으실거에요;

이때까지만 해도 몰랐다.
물싸대기
그..그만해

마지막 영상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정말 세탁기가 브레이크댄스를 추는듯 미친듯한 쉐이킹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세탁력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겠다 싶더라구요ㅎㅎㅎ

 

저는 세탁 후 건조기까지 이용해서 총 비용 10,000원에 깨끗하고 뽀송한 이불을 한시간 반만에 득템하였습니다!

 

 

유료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려보려고해요.

귀차니즘을 돈으로 해결하고자하는 당신을 위한 서비스가 바로 여기 있습니다!

빨래대행, 보관, 배달 서비스 

 

사장님께 연락을 드리면 빨래 대행부터 보관, 배달업무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나중에 정말 바쁘거나 귀찮을 때는 이런 서비스를 이용해보는것도 좋겠네요 :)

 

커피도 돈을 내면 마실 수 있고 에어컨도 한 시간에 500원으로 이용이 가능!

오우.. 생각보다 굉장히 후하지않나요?

근데 굳이 에어컨(히터)를 안틀어도 겨울철에는 가게 내부가 따뜻하니 괜찮더라구요ㅎㅎㅎ

아무래도 건조기의 열 때문인 것 같아요.

 

네 이렇게 셀프빨래방24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사실 이전에 갔던 빨래방은 약간 잘 안빨리는 부분도 있고 해서 약간 불만이 있기도 했었거든요.

앞으로 저는 이 곳을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