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 토트백 추천 / 헤지스 토트백 가방 가죽 블랙 음각로고(upgrade ver) 구매 후기

 

저는 토트백을 굉장히 애정하는 편입니다.

특히 겨울, 저는 셔츠(or 스웨터) + 슬랙스 + 코트를 주로 많이 입는데요.

코트에 백팩매면 좀.. 별로인 느낌이 많이 들어서 백팩은 별로 안좋아해요 ㅠㅠ

 

기본적으로 노트북과 파일, 책 한권을 들고 다녀서 웬만한 크로스백에는 다 들어가지 않아 토트백을 애용하고 있어요.

기존에는 내셔널퍼블리시티(National Publicity)라는 브랜드의 4만원대 토트백을 썼는데 이번에는 조금 가격을 더 주더라도 고급스럽고 포멀하고 깔끔한 느낌의 토트백을 구매하고자 했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것이 바로 

헤지스 블랙음각 가죽 토트백(업그레이드Ver.) 

입니다.

저도 처음에 이름을 보고 업그레이드 버전...? 뭐가 업그레이드됐길래 저렇게까지 써놨지 싶었는데 결국 알아내지 못했어요..ㅎ

우선 구매인증부터!!

해지스 구매인증

저는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을 했어요!

오픈마켓을 돌아다녔을 때 다 14만원 정도의 엇비슷한 가격대였는데 헤지스 공홈에서 윈터 세일 뭐시기를 하고있어서 112,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운이 좋았죠 :)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 링크 걸어놓을테니까 여러분들도 한 번 들어가보세요! 혹시 세일하고있을지 모르니깐요ㅎㅎ

https://www.hazzys.com/

 

HAZZYSㅣ온라인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21FW 컬렉션과 나만의 할인혜택, 뱃지모으기 등 새로움으로 가득한 HAPPY 헤지스닷컴을 지금 만나보세요.

www.hazzys.com

포스팅을 위해 캡쳐하러 들어가보니 가격이 다시 올라있네요.. 나 운 좀 좋다?

배송은 거의 이틀정도밖에 안걸린 것 같아요! 빠른배송 감사드리고요~~

근데 굉-장히 큰 상자가 왔습니다.

 

이것을 두고 바로 과.대.포.장 이라고 하는것이다!

솔직히 약간 불안했어요.

혹시.. 토트백 사이즈가 막 어마어마하게 큰거아냐? 그러곸ㅋㅋㅋㅋㅋㅋ

개봉영상 함께 보시죠!

 

다행히도 예상했던 정도의 사이즈의 토트백이 들어있었습니다~~~!!

사실 사이즈도 다 알아보고 산거기때문에^^ 흐흫ㅎㅎ

포장은 아주 깔끔하고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온 느낌입니다.

뾱뾱이에 종이비닐에 마지막 비닐까지!

우선 포장을 벗겨볼게요.

 

해지스 로고가 영롱하다...

제가 원했던 그대로의 느낌의 가방입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포멀한 복장에 잘 어울리고 크기도 크고.. 아주 마음에 들어요 :)

예전 가방과 비교했을 때 가죽 느낌도 견고한 느낌이 들고 마감이 전체적으로 굉장히 세심하게 되어있다고 느껴져요!

만족 만족 대만족!!!

디자인 뽀인트

택을 보니, 소비자가격은 15만 8000원

솔직히 이걸 매장에서 직접 봤으면 15만8000원이었어도 구매했을 것 같아요!

그정도로 마음에 든다는 거죠^^

 

폭은 이정도.

저는 꽤 들고다니는게 많아서 폭도 알아보고 구매를 했었는데요.

 

폭은 9.5센치였어요.

가로 세로는 각각 34cm, 35cm입니다.

 

제가 딱 원했던 적당히 넓은 사이즈였습니다 :)

 

생각해보니 내장재를 꺼내지 않았었어요.

 

가방의 안쪽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위쪽에는 지퍼가 달려있어서 물건을 넣고 지퍼를 잠가 조금 더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구요.

내부에 조그만 포켓도 하나 있어서 지갑이나 명함지갑, 이어폰등을 따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뭐 대부분 가방들에 다 달려있는 거지만요^^

 

스트랩

내부에 스트랩도 있었는데요.

사실 다른 마음에 드는 저렴한 토트백이 있었는데 그걸 포기한 이유중 가장 큰게 바로 이 '스트랩' 이 너무 싼티나보여서 였습니다.

그에 비해 헤지스 토트백의 스트랩은 토트백과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정돈된 느낌을 줍니다.

쇠고리 부분도 도금처리가 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면서도 단단해 보여서 좋더라구요ㅎㅎㅎ

 

사이즈를 조금 더 보기 쉽게 보여드리기 위해 파일을 가져와봤습니다.

이 파일을 토트백 안에 넣으면~?

 

요렇게 지퍼 아래로 쏙 들어가게 됩니다.

대부분의 서류 파일들이 A4 파일이니까 직장인 분들은 이 토트백을 구매하시면 업무용으로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

A4파일을 세로로 넣었을 때 양 옆으로도 공간이 많이 남기 때문에 요부분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가방을 수납할 수 있는 천 케이스, 그리고 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천 케이스는 굳이.. 잘 안쓸 것 같네요ㅎ

 

마지막으로 실제 제가 사용하고있는 해시가 토트백 내부 사진까지 보여드리며!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

 

20대 중 후반의 포멀한 느낌을 좋아하는, 코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라면 한 번쯤 들어볼만한 그런 가방인 것 같아요.

10만원대 남자 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누가 나한테 이런거 선물 안해주나..?ㅎ

 

정말 마음에드는, 나를 위한 선물인 헤지스 가방.

헤지스 블랙음각 가죽 토트백(업그레이드Ver) 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