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평 한화리조트 눈썰매장 후기 / 아이들도 어른도 모두 즐거운 눈썰매!!

 

가족들 모두 함께 1박2일로 양평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양평 한화리조트입니다!!!

 

한화리조트의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리구요~

 

이곳에 방문해보니 눈썰매장이 있다고 하네요..?

남자는 마흔 넘어도 어린이라고하죠.. 눈썰매장에 가슴떨리는 스물아홉쨜 남자..ㅎ;

숙소에 간단히 짐을 놓고 눈썰매타로 고!!!!

 

양평 한화리조트 실내

눈썰매장은 한화리조트 로비에서 걸어서 약 5분거리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차를 타고 한화리조트로 올라오는 동안에 눈썰매장이 한 눈에 보이는데요!

아마 많은 어린이들이 얼른 눈썰매장 가자고 떼를 쓰지 않을까 하네요 :)

 

왼쪽으로 가서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눈썰매장 입구!

운영시간

10:00~ 17:00

 

입장종료시간은 16:30입니다!

눈썰매장은 투숙객이 아니어도 입장이 가능한데요,

투숙객인 경우 14,000원으로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네요 :)

 

저희는 투숙객이라 14,000원으로 이용했습니다!

입장할 때 손등에 도장을 찍어주는데 이 것이 있다면 재입장도 가능하니 지워지지않게 주의해야겠죠?

 

에버랜드만은 못하지만, 그래도 꽤나 꿈과 희망의 나라인 한화리조트 눈썰매장!!!

(적당히해)

사방에서 아이들의 행복한 웃음소리가 들립니다 :)

 

눈썰매장 재정비시간

12:00 ~ 12:30

15:00 ~ 15:30

 

재정비시간동안에는 눈썰매를 이용하지 못합니다 유의하세요!!

 

눈썰매장에 들어오면 튜브를 하나 가지고 꼭대기로 올라가 주시면 되겠습니다.

막 엄청나게 높은 눈썰매장은 아니라 꽤나 수월하게 올라갈 수 있구요!!

아이들도 혼자서 잘 올라가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ㅎ

 

기대 가득한 아이들의 모습

총 여섯 개의 레인으로 구성된 눈썰매장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갈수록 경사도가 낮아져요!

그래서인지 많이들 왼쪽에서 타고싶어하시더라구요 :)

저희는 그런 욕심은 따로 없어서 맨 오른쪽에서 많이 탔습니다ㅎ

 

직원분께서 어떻게 이용하는지 계속 설명을 해주시기때문에 눈썰매 이용하는데 어려운점은 전혀 없었구요!

어린이용같지만 의외로 확확 가속이 붙는 구간이 있어서 꽤나 무서웠답니다..?

부모님들도 아이와 함께 즐겁게 놀 수 있는 눈썰매장이었어욥ㅎㅎㅎㅎㅎ

 

눈썰매는 사진으로만 보면 잘 모를테니 동영상을 첨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완전 신난 스물아홉쨜 삼정씨의 영상을 함께 감상하시며 이번 양평리조트 눈썰매장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