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가 향수 선물 추천 데메테르 탄생화 향수 snowdrop 

 

최근에 생일이었던 삼정쓰에게 여러 고마운 분들이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그중에도 매번 생일을 잊지 않고 챙겨주는 고마운 친구가 있는데요.

매번 센스있는 선물로 놀라게해줬는데 이번에도 굉장히 신기한 선물을 보내줬습니다.

 

오늘 소개할 향수는 

데메테르 탄생화향수 Snowdrop 

입니다.

 

택배는 언제나 설레쥬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받았구요!

주소지 입력부터 수령까지 대략 이틀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항상... 열일하시는 택배기사님들... 

저는 그렇게까지 빠르게 받지 않아도 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드림니다

언박싱!

언박싱을하니 이렇게 예쁜 패키징이 나왔습니다.

흰색패키징에 고급진 청회색 라벨이 인상적입니다 :) 

선물로도 충분히 괜찮을 것 같네요!

 

스노우드롭 스티커인데 설명을 곁들인

라벨을 벗기니 모습을 드러낸 데메테르 로고와 새하얀 박스.

뒤편에는 정품인증 로고와 간단한 관련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두 번째 언박싱 시작해볼까요 :) 

박스를 열고 속지를 제거하니 드디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마치 마트료시카같네요 :)

향수병과 키링이 종이 패키지로 잘 포장되어있었습니다.

배송 중 깨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향수와 키링을 꺼내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데메테르 스노우드롭 향수병과 키링

30ml의 스노우드롭 향수병과 귀염뽀짝한 키링이 들어있었어요.

향수병은 굉장히 베이직한 느낌의 디자인이었구요, 키링은 꽤나 독특했습니다. 

 

음...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삼십쨜을 바로 앞두고 있는 제게는 약간은 부담시런^^

어디에 달고다니진 않겠지만 집 어딘가에 장식해둘 것 같습니다 :) 

이제는 본격적으로 향수에 관해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demeter snowdrop edt

스노우드롭은 edt(오드뚜왈렛)입니다.

 

그말인 즉, 향 지속시간이 2시간에서 4시간 정도의 옅은 농도의 향수라는 거죠.

이 점은 호불호가 있는데요.

오드뚜왈렛은 가볍게 전신에 뿌리는 용도로 사용하기엔 좋으나 지속력이 떨어져 자주 뿌려줘야하구요.

향수의 농도가 더 높은 오드퍼퓸은 지속력이 높아 뿌리는 빈도가 낮은 대신 맥박이 뛰는 곳 정도에만 사용해줘야 주변에 피해를 끼치지 않을 수 있답니다 :) 

 

오드뚜왈렛은 향수에 대한 환상이 많은 입문자들에게 '내 몸에서 향기 뿜뿜!!' 이런 느낌으로 좋을 것 같구요.

 퍼퓸은 대체로 오드뚜왈렛보다 비싸기때문에 향수에 어느정도 익숙해진 다음 넘어가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스노우드롭은 향수 입문자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향수가 되겠네요 :)

스노우드롭의 제품 설명도 함께 한 번 확인해볼까요?

 

제조사에서 주장하는 이 향수의 키워드는

'달콤', '꽃', '내추럴'

이렇게 세가지로 간추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연 정말 그럴지 실제로 시향을 해보도록 하죠!

 

 

스노우드롭 시향 후기

 

달달한, 찐득한 꽃향기


과하게 단 향기가 직선적으로 느껴져 머리가 아픈 느낌

바닐라, 시럽같은 느낌의 향.

향이 느껴지는 처음(Top)에서 꽃향기는 꽃향기인데 일반적인 꽃향기가 아닌 신기한, 잘 맡아보지 못한 향기가 남. 스노우드롭의 향인 것 같음.

남자에게 어울리는 향기라기보다는 여성에게 어울림

 


*제조사 오피셜
Top : 스노우드롭, 스프링오치드, 아이스 와일드 베리
Middle : 불가리안 로즈, 프리지아
Base : 오크모스, 시더우드, 스모크드우드


저는 향수 전문가가 아니고 그냥 향수를 적당히 좋아하는 사람이기때문에 그냥 제 주관적인 의견이구요!

여러 다른 후기들도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  

 

여자친구에게 물어보니 중고등학생들이 많이 선물하는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향수에 입문하고 싶어 하는 학생들에게 저렴한 가격대로 접근성이 좋기도 하고 직관적인 향이 많아 10대에게 인기가 많은 듯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소개한 스노우드롭은 오드뚜왈렛이지만 데메테르 자체가 향 지속력이 낮은 브랜드라고 해요.

저도 나이가 20대 후반에 들어서니 향수종류는 조금 더 복합적인, 어른스러운 좋은 향수를 쓰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런 향수도 침구류에 뿌리거나 가끔 기분내기 용으로 나쁘지 않을지도 모르겠네요 :) 

 

내가 태어난 달을 기념하는 향수기에 굉장히 의미있는 선물이 될 수 있는 데메테르 탄생화 향수.

저가 향수 생일선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