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인하대후문의 추천해줄만한 맛집을 찾아 헤메는 삼정이입니다.

예전에 제가 인하공전을 다닐때는 많은 삼겹살집들이 있었는데요,

지금은 하나 둘 없어져 이제는 삼겹살이 땡길 땐 어디로 먹으러 가야하나 고민인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그런 고민을 일절 하지 않게 되었으니

제가 자주가는 인하대후문 삼겹살 맛집은 

삼겹의 난

(무한리필 삼겹의 난)

 

입니다.

 

인하대후문 포장/배달 삼겹살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2021.05.19 - [리뷰] - 인하대후문 테이크아웃 포장 삼겹살 쾌삼(유쾌한 삼겹살) 술안주로 좋네요오오ㅎㅎㅎ

 

인하대후문 테이크아웃 포장 삼겹살 쾌삼(유쾌한 삼겹살) 술안주로 좋네요오오ㅎㅎㅎ

오늘도 인하대 후문의 좋은 먹거리를 찾아헤메는 삼정임니다. 오늘은 삼겹살 술안주가 생각날 때 혼자 간단히 사먹을 수 있는, 제가 요새 애용하고있는 포장,배달 삼겹살집에 대해 이야기해보

samjung-teamleft.tistory.com

삼겹의 난은 인하대후문 메인 도로쪽이 아닌 인하대후문 쪽문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아 매번 구글지도로했었는데 카카오지도가 훨씬 좋네요.. 앞으로 애용해야겠다)

삼겹의 난은 뭔가 길이 뚫려있다.

왜인지 모르게 그린 카펫(?)이 깔려있는 이 곳.

뭔가 들어가는 길이 굉장히 멋진 느낌이 듭니다 :) 

...나만그런가...

 

이 곳의 고기굽는 방식은 숯불 + 쇠그물판이 아닌 '돌판'으로 굽는 방식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초기 예열이 필요하구요.

막 당장 구워서 먹고싶다.. 성격 급하신 분들께는 약간 답답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 

돌판.
삼겹의 난의 메뉴입니다.

삼겹 무한

우삼겹 숙주볶음이 포함된 삼겹무한

그 외 사이드 메뉴와 점심 특선등이 있네요.

 

저희는 삼겹무한 2인, 공기밥2개(순두부찌개 나옴)을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모두 셀프여서 부지런히 세팅을 하는 사이에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돌판위의 삼겹살들 :) 

이 곳에서는 처음 한 번은 불쑈까지 해주시는데요 :)

화악 뜨거울 수 있으니 주의하시라는 말씀도 해주십니다..

불쑈 하신다는 말씀에 호다닥 핸드폰꺼내 동영상을 찍어봤습니다.

Aㅏ.. 이게 '삼겹' 이라는 것이다...

삼겹살하면 이 곳이 떠오르는 이유는, 다른 곳들의 경우 굉장히 얇은 삼겹살을 쓰거나 푸석푸석한 느낌의 삼겹살이라면

이 곳은 굉장히 좋은 질의 고기를 쓴다고 느껴져서인 것 같아요.

삼겹살삼겹살~

솔직히 제가 무한리필에 가서 뽕을 뽑을정도로 잘 먹는 사람이 아니기때문에 솔직히 무한리필을 가는게 오히려 손해인 편인데

다른 정가를 받는 식당들보다도 먼저 생각이 난다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 

공기빱 시키면 함께 나오는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는 그저 그래요..킼;

고기가 삼겹살이라 쉽게 느끼해지는만큼 약간만 더 짠 맛이 났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약간은 삼삼한 맛이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 

 

아쉽다정도이지 맛없다는 아니라는거! 

(싹싹긁어먹었음ㅎㅎ)

 

 

친구와 오랜만에 삼겹살에 소주가 땡길 때! 인하대후문의 삼겹의 난을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