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인하대 후문의 좋은 먹거리를 찾아헤메는 삼정임니다.

오늘은 삼겹살 술안주가 생각날 때 혼자 간단히 사먹을 수 있는,
제가 요새 애용하고있는 포장,배달 삼겹살집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오늘의 가게는

쾌삼

(유쾌한 삼겹살)
입니다.

저는 혼자 술을 꽤 자주 먹다보니 매일 좋은 안주거리를 찾아 나서는데요.
최근에는 KFC가 좋은 선택지였지만, 유난히 삼겹살이 땡기는 날이 있으니까요.
그렇다고 삼겹살을 먹으러 가기엔 저는 혼밥 레벨이 그정도는 아니고, 배달 삼겹살은 솔직히 좀.. 생각보다는 많이 맛이 없어서 싫어하거든요.

그러던 중 이 곳을 알게되었습니다.

위치는 여기!

인하대후문 쾌삼

인하대후문의, 밥집골목에 위치한 쾌삼.
가게 자체는 굉장히 작은데요 보통 포장이나 배달을 전문으로 하기때문에 가게가 클 필요가 없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보통은 배민이나 요기도 등의 배달앱을 이용하여 주문하면 되겠지만 만약 방문포장이라면 위 사진에 보이는 키오스크를 사용하면 됩니다.
키오스크도 굉장히 간단해요~ 여기는 메뉴도

삼겹살 도시락
삼겹살 도시락 곱빼기
기타 반찬들
음료

이렇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방문포장을 했던 터라 잠시 매장에서 기다려야했는데요
기다리는동안 쾌삼에서 사용하는 고기에 대해 설명한 글을 볼 수 있었어요.

스페인의 듀록이라는 품종을 사용한다고하네요.
저는 고알못이라.. 좋은건지 잘 모르겠어요;

맛에대해선 이따 꼬기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꼬기포장

쾌삼의 삼겹살 도시락은 굉장히 조그만데요
삼겹살, 밥, 볶음김치, 쌈장으로만 이루어져있기 때문이에요.
물론 각종 반찬들을 추가할 순 있지만 저는 간단히 술안주로만 먹고싶기때문에 추가하진 않았습니다.

그럼 삼겹살 도시락의 모습을 함께 보시죠!

쾌삼 삼겹살 도시락 곱빼기 비주얼 ㅗㅜㅑ...

정말 더도말고 덜도말고 밥, 삼겹살, 볶음김치, 쌈장이 끝입니다!
저는 오히려 이렇게 간단한게 좋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먹으면 남는 것도 없고
요새 음식물 쓰레기 처리하기가 굉장히 손이 많이 가는데 그럴 걱정도 없구요.

또 무엇보다 고기가.. 아주 맛있습니다.

고기가 진짜 예술이었습니다.

적당한 지방, 두꺼운 두께, 살아있는 육즙까지...
보통 다른 배달 삼겹살들보다 훨씬 맛있고 품질이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듀록 품종을 사용한다는게 확실한 장점이 되었습니다.

쾌삼의 삼겹살 도시락은 진짜 식사용으로도, 안주용으로도 아주 좋다고생각해요.
저도 종종 이용할 예정입니다.

저같은 혼술러 여러분들, 갑자기 삼쏘가 땡기거나 한다면 이 곳 쾌삼에서 먹어보길 바라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