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좋은 게임을 많이 해봐야 한다!!

 

라는 핑계로 오늘도 게임을 하고있어요..ㅎ

 

오늘 해 본 게임은 애플 아케이드의 상위권 게임

OUTLANDERS

(아웃 랜더스)

애플 아케이드의 아웃 랜더스 :)

아웃 랜더스의 첫 이미지는 굉장히 깔끔한 로우폴리 그래픽의 게임이라는 거였어요.

뭔가 위의 마크도 되게 제스타일이었고.. 감성게임같은 느낌? 

 

그 느낌은 조금 있다가 와장창 깨지게됩니다..ㅎ

애플 아케이드에서 다운을 받아주고요~~

100퍼센트 유기농(?) 마을 건설 게임.

근데 여기서 뭔가 이상한게 있죠..?

 

맞습니다 이 게임은 전략게임입니다.

마을 건설에 왜 전략게임이지?? 라고 굉장히 의문점을 가지며 깔았습니다.

아웃랜더 튜토리얼 :)

아웃랜더스는 처음에 들어가면 상세하게 튜토리얼을 한답니다 :)

튜토리얼만 해도 거의 10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건물을 짓고~ 채집을 하고~ 그런 것들이 천천히 진행되기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구요!

튜토리얼 완료!

그렇게 튜토리얼이 끝나고, 첫 번째 레벨을 진행합니다!

아웃랜더스 레벨 1의 첫 풍경. 

레벨 1의 첫 모습입니다.

 

튜토리얼이 아닌 진짜 첫 게임의 시작이니 약간 두근두근했습니다

영상 길이가 엄청 길 것 같은데, 게임 진행이 그래서 그래요.. 

한 번 함께 보실게요 :)

애플 아케이드 아웃랜더 실제 플레이 영상

이게.. 게임을 하다보면 정말 정말 정말 우측 상단에 음식이 부족하다는 말이 신경이 많이 쓰여요..

진짜 사람들 굶기기 싫어서 악착같이 버섯 채취하고 열매 모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날짜가 훅훅 지나가서 레벨 1인데도 굉장히 쫄리더라구요.

 

레벨 1의 목표는 목재를 가공해서 배를 수리해서 이곳에서 떠나는 거였는데, 아슬아슬하게 성공했답니다!

으쌰으쌰

한 게임을 마치는데 대략 30분 정도가 걸렸던 것 같아요! (더걸렸나..?)

근데 진짜 체감으로는 한 5분에서 10분.. 

계속 굶진않나, 목재는 어디서 가져오나 사람들은 다 일 하고있나 신경쓰니까 시간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힐링게임인줄 알았는데 불지옥난이도의 전략게임이었습니다

 

실제로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해보면 높은 레벨에서 깨기가 정말정말 어렵다고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레벨 여러가지 있다.

높은 레벨로 가고싶은 도전욕구가 생기는 게임입니다.

 

한줄평은

"힐링게임인줄 알았는데 불지옥난이도의 전략게임이었다"

입니다.

 

애플 아케이드 의 게임 중 정말 잘 만든 게임 중 하나라고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