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핑계를 대며 게임을 시작합니다..ㅋㅋㅋㅋ

이제 다들 아시져? 

(좋은 게임을 만들려면 좋은 게임을 해봐야한다..^^)

 

오늘 해볼 게임은 애플 아케이드의 최고 인기작들 중 하나인 

소닉 레이싱 (Sonic Racing)

입니다 :) 

소닉 레이싱 다운로드 중!

아케이드에서 다운 받아 주시구요~~

요즘 검색통계를 보니 안드로이드에서 애플 아케이드 하는 법 같은걸 많이 검색하시던데..

저로서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ㅠㅠ 그리고 아마 불법..일거고? ㅎ

 

불법 하다가 철컹철컹해여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아래 게임 플레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딩창. 역시나 그래픽은 훌륭할 것으로 예상.

처음 시작하면 간단한 튜토리얼 후 바로 아래 창이 보이게 됩니다.

상당히 간단한 UI를 가지고있군요!

좋은 캐릭터 IP를 가지고있으니 메인 메뉴 UI를 캐릭터를 활용해서 잘 해보면 좋겠지만

오히려 이런 심플한 UI가 좋기도 하죠^^

심-플 그자체 메인메뉴

레이스를 클릭하면 빠른 시작, 멀티 플레이 등이 있어요.

저는 함께할 친구가 없으므로!!!

(자랑이다)

바로 빠른 플레이를 선택했습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리는것보다 한 게임 영상을 보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서 소닉 레이싱의 플레이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저 핵썼어요.. 개못핵 ㅎ

촤하하.. 정말 못하는군요!!! 

근데 약간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걸지 몰라도 솔직히.. 왜 세 명씩 팀을 이뤄 레이싱을 하는지;

와스프? 가 뭔지도 잘 모르겠고... 

마리오카트나 레고레이서 등의 다른 레이싱게임과 차별화를 주기 위한 것인건 알겠는데 한 눈에 잘 들어오진 않더라구요...ㅎ

물론 오래 플레이를 하다보면 다 알겠지만!

우선 바로 알기엔 어렵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에.. 빠른게임 중 갑자기 인터넷 상태가 안좋다고 튕겨버렸다.

몇 판을 더 하다가 엥? 갑자기 튕겨버리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집 와이파이로 하는거라 인터넷 연결이 불안할 리가 없는데.. 흠터레스팅!

 

저야 큰 욕심없이 체험만을 목적으로 플레이를 하는거라 크게 연연하지 않았지만 

정말 빡집중하는데 이런 상황이 나와버리면 약간 화가 날 것 같네요ㅠㅠ

 

몇 판을 하면 위스프를 선택해보라고 안내가 나와요.

소닉 레이싱 위스프. 나는 끝까지 이해하지 못했다..

요런식으로 위스프를 교체해서, 자기에게 잘 맞는 스킬들을 활용하면 되는 것 같아요!

그러려면 위스프들의 정보들을 다 숙지하고 자기에게 가장 잘 맞는 걸 선택하면 되겠죠?

 

저는 귀찮아서.. 안할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간단하게 소닉 레이싱을 리뷰해봤습니다.

 

한줄평은 

 

"신선한 시도, 뛰어난 그래픽, 친구와 하면 재밌을 듯!"

 

저는 함께할 친구가 없어..서..ㅠ

친구 있으신 분들 함께 해보시고 알려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