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파이어 블라스트 리뷰, 게임플레이영상 :) 

오늘도 일하지 않을 핑계를 찾아 게임리뷰를 합니다...ㅋ

오늘 준비한 게임은 애플 아케이드의 최고 인기작 중 하나인 

Spire Blast

(스파이어 블라스트)

입니다!

애플 아케이드 최고 인기작 중 하나인 스파이얼 블라스트. 

먼저 설치를 해주구요~ 언제나 이 설치하는 시간이 제일 두근두근한듯..ㅎ

근데 게임자체가 꽤 가벼운가봐요 

설치하는데 정말 얼마 안걸렸답니다! 

핸드폰 사양이 안좋은 분들이나 용량이 많이 없으신 분들도 플레이가 가능 할 것 같습니다! (아마도!)

 

그럼 게임을 본격적으로 플레이해보죠!

스파이얼 블라스트의 첫 모습.

그런데 이게임... 세로 전용 게임이었습니다..!!!!!

(나는 침대에 엎드리고 누워서 아이패드로 편하게 가로로 하고싶었는데에에에에 ㅠㅠㅠㅠ

왜 가로모드는 없는거야!! 라고 하던 제 의문은 곧바로 납득이 되게 됩니다.

길고 웅장한 타워

그렇습니다.

이 게임은

'중력을 이용한 타워 부시기 퍼즐 게임'

타워가 길기 때문에 세로 모드밖에 지원하지못하는 것이었죠!!!!

 

게임 플레이 영상을 먼저 한 번 보실게요 :) 

스파이얼 블라스트 게임 플레이 영상

흐으음 근데 이거 제 부족한 능지가 만천하에 공개되는 느낌이군요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의 기본 플레이 방법은

화면 하단의 색깔 공으로 같은 색깔의 벽돌을 맞추면 그 주변의 모든 같은 색 블럭이 사라짐.

그래서 타워의 균형을 잃게 해서 가장 아래부분까지 쓰러뜨리면 완료!

 

입니다 : ) 

물리 엔진이 들어간 만큼, 스피드있게 흔들리는 도중에 빠르게 빠르게 진행하는게 더 효과적인 것 같아요!

또, 우수수 떨어지는 그런 느낌이 또 묘하게 쾌감이 들어서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확실히 어려워지고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러가지 요소들이 추가가 되는 것 같다.  부스터라던지, 철로 감싸진 블럭이라던지

레벨이 올라갈 수록 공을 막 발사하면 안되더라구요.

잘 생각해가며, 적절한 타이밍에 아이템도 써주고, 공도 색깔도 바꿔가면서 그렇게 전략적으로 접근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한판 한판이 1분 조금 넘게? 그렇게 짧다보니 부담없지만 약간의 머리를 쓰는, 정말 애니팡과 비슷한 게임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애니팡의 재미를 잘 모르겠는데

(제대로 해보지 않아서 그런걸지도)

주변에 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많잖아요??

애니팡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절대 후회 없을 것 같은 게임이었습니다 ㅎㅎㅎ

40이 끝..은 아닐거같다.

괜히 애플 아케이드의 최고 인기작들 중 하나가 아닌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한 번씩 해보시길 바라요ㅎㅎ

 

개인적 한줄평은 

"심심한데 너무 잉여하긴 싫고 머리 약간 쓰면서 클리어하고 뿌듯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

이 되겠슴니다ㅎㅎㅎㅎ

 

저도 가끔 일하다가 피곤할 때, 한 번 씩 해보지않을까 싶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