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 개발을 잘 하려면 좋은 게임을 많이많이 해봐야 하는 법!

그래서 오늘 들고 온 게임은 애플 아케이드의 모바일 게임 스니키 사스콰치(Sneaky Sasquatch)입니다 :)

 

애플 아케이드 구독을 하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구요! 

안드로이드유저분들은...ㅎ

(아이폰 가진 친구를 기절시켜서 핸드폰을 탈취 후 애플 아케이드를 구독하고 즐겨보세요)

애플아케이드 부동의 1위 스니키 사스콰치 :)

이 스니키 사스콰치는 정말 X 100 인기가 많은 게임이라고 해요.

도대체 이런 자연을 배경으로 한 게임이 뭐가 재밌나 했었는데.. 자존심 상하게도 재미가 있더라구요;;;

 

우선 사스콰치가 뭐냐!

 

사스콰치는 미국에서 주로 '빅풋'으로 불리는 거대한 털북숭이 유인원을 부르는 다른 말이에요!

미스테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사스콰치가 실존한다고 굳게 믿는다고 하네요

 

 이런 사람을 미국 드라마에서 재치있게 표현한 영상이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라는 미드의 한 장면이에요ㅎㅎㅎㅎ
여튼 사스콰치는 이런 환상의 동물이라는거!

그럼 이제 게임플레이를 함께 보실게요!

사스콰치에게 가장 중요한 일은 바로 

'먹을 것을 구하는 것'

입니다.

 

게임의 초반에는 사스콰치의 거주 구역 근처로 캠핑을 온 사람들의 음식을 훔쳐먹거나, 쓰레기통을 뒤져 먹을걸 찾기도 해요.

소세지 쌔벼먹는 사스콰치 :)

소세지를 쌔빌 때 그 쾌감이란 (..?)

ㅋㅋㅋㅋㅋ몰래 가서 훔쳐오는 재미가 있습니다 :)

 

또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낚시도 할 수 있어요!

오늘따라 간을 많이보던 물고기 

손 맛 좋은 낚시 :) 

이렇게 낚시를 해서 먹을 수도 있고, 아래의 곰에게 돈을 받고 팔 수도 있어요!

야생이라는 컨셉과 달리 돈은 이 게임에서 굉장히 중요하답니다..ㅋㅋㅋㅋ

짠돌이 곰탱이. 돈 잘 안준다 ㅠ

그러면 이렇게 훔치고 잡은 음식을 먹어야겠죠!

으.. 디러!!

사스콰치는 테이블 매너를 아는 녀석이에요 :)

테이블에서만 밥을 먹을  수 있어요!

음식을 터치로 클릭하고 입 근처에 대고 이리저리 흔들면 와구와구 먹어요...

(약간 지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콰치는 보호동물이기때문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 안돼요!

그래서 레인저들에게 발각되면 이렇게 쫒아와서 사스콰치를 집에 데려다준답니다 ㅠ

잘 피해서 , 잘 변장해서 돌아다녀야해요ㅎㅎㅎ

ㅌㅌㅌㅌㅌ

하루종일 먹을걸 구하느라 고생한 사스콰치도 아늑한 집에서 잠을 자야겠죠!

침대에서 이렇게 잠을 청할수도있답니다 :) 

쿨쿨 잔다.

사실 이정도까지가 제가 생각한 스니키 사스콰치의 게임 내용이었어요.

그래서 이정도 끝내면 더이상 할 게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웬걸..?

골프...를 한다고?

갑자기 웬 골프를 치기도 하고 

차를 타기도 합니다.

야.. 너가 나보다 낫다 자가용이 있네...ㅎ

나중에는 스키도 타는데..ㅎ 참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스토리텔링이 굉장히 자연스러워서 좋아요!

 

어찌어찌하여 사스콰치는 9조각의 지도를 찾아야만 한답니다.

너무 다 스포하면 재미없을테니까, 이 내용은 플레이를 해보면서 알아가시길 바라구요!

이 스토리 안에서, 골프를 치기도 하고 낚시를 하기도 하며 스키를 타기도 하며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모든 미니게임들은 굉장히 간단하면서도 쉽지만은 않은 난이도여서 정말 재밌게 했어요 :)

오늘 다룬 내용들이 끝이 아니라, 소개 안드린 컨텐츠들도 정말 많아요!! 

저도 얼른 다 해보고싶네요ㅎ

 

간단히 정리하자면

약간 힐링게임 + 재미도 있었으면 좋겠다

에 가장 적합한 게임이지 않을까 싶어요.

 

애플 아케이드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뭘 해볼까 찾아보고 계신 여러분께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