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한 게임 중에 가장 재밌고 중독성있게 했던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보겠습니다 :)

 

공략불가 운빨 디펜스

이전에 타워디펜스류 게임들을 모아서 리뷰를 했었는데요, 

이 게임은 그 사이에 들어가지 못했지만 앱스토어에서 굉장히 상위에 위치하고있어요!

정말 시간 보내기에는 최고.. 정신차려보니 제 2시간이 날아가있더군요;

 

바로 "공략불가 운빨 디펜스" 입니다!

신나는 브금과 함께 난이도 선택으로 넘어갑니다 :)

게임 자체는 다른 디펜스류 게임들에 비해 굉장히 심플하게 구성되어있었어요!

4개의 난이도.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확실히 어려워진다.

저는 Easy, Hard, Hell을 모두 해보고 Infinite Mode를 플레이해봤어요!

난이도가 올라가면 갈수록 확실히 어려워졌어요 :) 

운빨 디펜스라는 말에 맞게 운좋게 좋은 유닛을 빨리 뽑으면 쉬워지고 아니면 빠르게 게임오버당하는 경우도 있었어요 ㅠ

 

짧은 플레이영상 함께 보시죠!! 

영상을 보셨다면 게임의 룰을 직관적으로 이해하실 수 있으셨을거에요 :)

 

랜덤으로 영웅을 뽑는데, 같은 영웅이 있으면 합쳐져서 더 높은 등급의 영웅이 되요.

퀘스트로 돈을 벌면 데미지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쓸 수 있구요.

그렇게 계속계속 강해져나가면 되는 아주 간단한 게임입니다ㅎ

 

나중에는 대략 이렇게 된다..ㅎ

요새 나오는 대기업에서 만든 게임들에 비교를 하면 그래픽도 그렇고 사운드도, 컨텐츠도 별로 많지 않은 1인개발 게임같은데..

근데 정말 중독성이 어마어마합니다ㅎ

 

저는 이 게임하면서 광고보면 영웅 2개 더 뽑게 해주는걸 한 40번은 넘게 본것같아요;

 

(개발자님 제가 많이 봤습니다..ㅎ)

 

한 세 번째 했을 때였던 것 같은데, 이정도면 만족..ㅎ

세상 사는데만 해도 어려운 일이 잔뜩인데, 이런 캐주얼 게임으로 간만에 스트레스 해소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타워디펜스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리는 모바일게임 "공략불가 운빨 디펜스"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