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재밌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게임을 하고있습니다

(변명좋다 야)

오늘 해본게임은 애플 아케이드에 있는, 인기 상위권의 게임 중에 하나!!

스폰지밥 네모바지 버거 패티 추격전

로오딩 중

저는 거의 25살까지 웬만한 예능들보다도 이런 종류의 만화들을 좋아했는데요

티미와 못말리는 수호천사, 스폰지밥, 핀과제이크의 어드벤처타임같은 것들이요!!

그래서 사실 이런 캐릭터IP로 만드는 게임들을 좋아하기도 하면서도, 실망한 경우가 많았던 것 같아요.

 

이번엔 과연 어떨까요^^

설명이 필요없는 스폰지밥. 역시나 플랑크톤이 악역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사진들과 음성으로 구성된 애니메이션이 스토리 설명을 해준다.

 

역시나 플랑크톤이 또 버거 비법을 훔치려고 하는데, 스폰지밥을 제외한 모두가 플랑크톤에게 잡혀버렸다!

스폰지밥은 과연 친구들과 버거비법 모두를 구할 수 있을까?

 

라는 스토리를 가진 플랫포머 게임이 되시겠다.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 풀 애니메이션이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좋은 퀄리티였다.

사실.. 개인적으로 러닝액션 게임이나 플랫포머 장르 자체를 그다지 좋아하지...않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플레이해봤어요 :) 

우리의 주인공은 쪼기 아래 조그맣게ㅎ

아래 게임 플레이 영상 참고하시면 더 좋지 않을까 싶어요!

플레이영상. 와 진짜 처음이라 그렇다 쳐도 정말 못한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잘 만든 플랫포머 게임에 필요한 요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았어요.

수집요소도 있고, 벽점프, 빠른이동, 다양한 공격이나 모드 변경 등ㅎㅎ

친구들도 한 명 한 명 구하면서 여러가지 추가 요소들이 또 생기는 것 같아요.

 

 이런 장르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시간 순삭 가능할듯!

게임 중간에 적용되는 쭈욱 늘아나는 모드

플레이하며 그래픽에도 굉장히 만족했어요.

저번에 어드벤처타임 타워디펜스도 보면서 그래픽을 참 잘 뽑았다 생각했는데 요새는 다들 디폴트로 그래픽이 좋은가봐요;

앞으로도 많고 많은 단계들이 있겠죠오~ 저는 여기까지만;

좋은 게임인 건 확실한 것 같아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그리 좋아하는 장르가 아니라 장점들만 보고 저는 일찍 접으려고요 :)

 

이런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애플 아케이드 상위권에 랭크되어있는 

스폰지밥 네모바지 버거패티추격전!

추천드립니다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