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흥사거리 맛집 빠촉삼겹살 - 가성비 미친 삼겹살 찐맛집

 

 

친구네 집에 집들이 겸 놀러간 이 날.

집 근처 리얼 찐 고기 맛집이 있다고 해서 쫄랑쫄랑 따라갔습니다.

제 29년 고기인생에 한 획을 그은 오늘의 맛집.

빠촉삼겹살

입니다.

 

서울 시흥은 이렇게 뭔가 먹으러 오는 건 처음인 것 같아요.

제 기억으로는 고속도로에서 나와서 한창 엄청 막히는.. 그런 곳이었는데ㅎㅎ

위치 및 영업시간 공유할게요!

 

 

빠촉삼겹살

위치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58길 13

 

영업시간 

15:00 ~ 05:00

 

연락처

02-803-9253

 

특이사항

*배민 배달주문도 받음

 

이제는 볼 수 없는 코로나 출입인증을 하는 모습.

저희는 저녁시간보다 이른 4시 20분쯤 매장에 도착했는데요, 아직까진 사람이 많이 없었답니다.

엄청난 맛집이라고 해서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다행이었어요!!

 

전세냈다 전세~~

매장 내 벽쪽에는 돼지 품종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프리미엄 흑돼지 듀록(DUROC)!!

저희 집 근처에 저렴하면서도 진짜 맛있는 삼겹살을 포장판매하는 매장이 있는데요.

거기도 듀록을 쓰시거든요 :)

듀록이 저렴하면서도 진짜 맛있거든요ㅎㅎㅎ

이베리코와 망갈리차와 동급인 세계 3대 돈육인줄은 몰랐는데 굉장히 고급진 녀석이었군요;

(몰라봐서 미안하다야..)

 

빠촉삼겹살을 맛있게 먹는 법

 

1. 불판 중앙에 고기를 올린다.

2. 1~2분 뒤 불판 가장자리에 백김치를 올린다.

3. 빠촉소스 위에 잘 구워진 백김치를 알맞게 썰어 올린다.

4. 잘 익은 빠촉삼겹살을 백김치 위에 올린다.

5. 빠촉 소스를 한꼬집 고기위에 올린다.

6. 백김치를 싸서 김치쌈으로 만들어 맛있게 드세용~~~

 

이렇게 먹으라고 하시네요~~

빠촉삼겹살..? 빠촉소스..? 백김치를..??

여타 다른 고기집과는 다른 행보를 보이는 이 곳.

어떻게 먹는지 이따 사진을 통해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메뉴판입니다.

 

빠촉삼겹살 150g 9,900원

빠촉항정살 150g 9,900원

빠촉목살 150g 9,900원

 

이 곳에는 아주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대표메뉴는 빠촉시리즈이기 때문에 처음오시는 분들은 꼭 빠촉을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ㅎㅎㅎ

왜냐믄.. 진짜 맛있그등요

 

저희는 우선 빠촉시리즈를 하나씩 다 시켰습니다!

주방쪽에 돌아온 신사장이라고 적혀있는게 굉장히 신선하고 재밌었는데요.

마침 앞쪽에 사장님이 계셔서 함께 찍혔네요ㅎㅎㅎㅎ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재밌어요!!

 

요거슨 써븨스.

테이블에 앉는 모든 분들께 이렇게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

뭐 많이 시키지도 않았는데 이런 서비스.. 처음이야..^^

금새 차려진 한상차림.

밑반찬들도 예사롭지않았으니!!

 

맛보기보쌈, 두부김치, 콩나물국

보쌈전문점에서 파는 듯 한 맛있는 보쌈과 술땡기는 두부김치, 콩나물국까지!!

이 모든게 그냥 밑반찬이랍니다.. 미쳤쥬

사장님 인심이 넘나 푸짐해서 미쳐버리는것~~

고기나오기 전에 소주 까기 아주 ssap가능입니다 :)

 

그리고 요것이 빠촉삼겹살 먹는 방법에서 나온 그 빠촉 소스!!

상큼짭짤감칠맛 넘치는 맛이었습니다ㅎㅎㅎ

삼겹살도 삼겹살이지만 이 소스가 진짜 이 곳의 인기비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

 

요것은 와사비를 넣어 만든 목살소스!

요것도 잘 찍어먹으면 되겠습니다.

 

이런저런 살아가는 얘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초벌한 빠촉시리즈들이 나왔습니다!

 

ㅗㅜㅑ...

초벌되어 나온 알흠다운 고기들...

위에서부터 목살, 항정살, 삼겹살입니다.

비주얼에서는 삼겹살이 단연 압도하네요ㅎㅎㅎㅎㅎ

얼른 구워보도록 하죠~~

먹는 방법에 나온 내용을 고대로 따라하는 中...

고기 가운데 올려서 굽기!

 

사이드에 백김치를 올려서 구워준다!

굽는 영상 첨부할게요.

 

*주의*

야심한 밤 배고픈 상태에서 보면 홀린듯이 배달삼겹살을 시킬 수 있습니다.

 

맛나게 구워지고있는 고기들...

아...또 가고싶네요 진짜;;

방금 밥먹고 포스팅 쓰고있는데 왜 또 침이 이렇게 고일까핳...

빠촉 소스 위에 백김치 올리고 삼겹살 올리고 빠촉소스 한꼬집을 올려서 한입에 뙇!!!

!!!환상!!!

 

씹으면 진득한 육즙이 가득 입안에 퍼지는데 구운 백김치의 달콤함와 새콤한 빠촉소스가 느끼하지 않게 샥 넘겨줍니다.

삼겹살은 정말 부드러워서 거의 수육같은 느낌이었어요!!

고기, 백김치, 빠촉소스가 합쳐졌을 때의 그 임팩트는 정말 어마어마했답니다.

바로 다음 삼겹살을 집어 백김치쌈을 싸고있는 여러분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ㅎㅎㅎ

고기집에서 빠질 수 없는 김치찌개.

사실 이것만 있어도 밥한끼 뚝딱 가능!!

굉장히 맛난 김치찌개였습니다

 

다음으로는 목살도 먹어봐야죠?

 

목살은 진짜 무슨 햄같았어요 :)

요 목살은 와사비소스에 찍어먹었는데 꽤나 괜찮았지만.. 삼겹살만큼은 아니었다!!

하지만 한 번쯤 먹어보는건 강추합니다ㅎㅎㅎ

항정살도 물논 맛있었지만 돌고돌아 결국 삼겹살이더라구요~~

저희는 뭐.. 거의 이 앉은자리에서만 8인분 넘게 먹었던 것 같아요;

그만큼 맛있다는거쥐~

 

돌고돌아 삼겹살!

저희가 나갈때 쯤에는 이렇게 손님이 많아졌답니다.

이때가 아마.. 5시 반? 

 

딱 저녁시간에 맞춰 오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다니까 여러분들도 잘 시간 보고 오시길 바라요!!

진짜진짜 맛있었던 시흥사거리 맛집 빠촉삼겹살에 대한 리뷰는 여기까지였습니다.

 

아... 나도 빠세권 살고싶다...

인천에 체인점 내주세요 사장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