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긴자료코 본점 / 엄청 큰 그릇이 인상적인 일식 맛집

 

오늘은 오랜만에 홍대에서 친구를 만났습니다.

친구가 미리 알아둔, 이 근처에 굉장히 맛있고 유명한 일식집을 가기로 했는데요.

엄청나게 큰 그릇으로 유명하고, 전국에 프랜차이즈를 늘려가고 있는 오늘의 맛집.

바로 홍대 긴자 료코 본점 입니다.

처음 이 곳을 마주했을 때의 느낌은 "굉장히 작고.. 반지하다" 였어요.

밖에서 슬쩍 봤을 때 자리도 별로 없어보였고 차도 바로 옆에 있어서 차가 지나다닐때마다 비켜줘야했답니다.

약간 재밌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아참 위치와 정보 공유해드려야죠!!

 

홍대 긴자료코 본점

 

주소

서울 마포구 홍익로 2길 43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연락처 

02-325-3462

 

홈페이지 

http://ginzaryoko.co.kr/

 

긴자료코

생크림 데미그라스 돈까스로 전국3대돈까스에 손꼽힌 긴자료코

ginzaryoko.co.kr

긴자료코의 메뉴입니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카레와 우동도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오늘은 덮밥이 땡기는 날이었어요.

저는 가츠동, 친구는 규동, 그리고 함께 먹을 데미그라스 돈까스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매장 내로 들어가면 바로 앞에 보이는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

매장 내부에 대기할 공간이 따로 없어서 주문하고 다시 밖으로 나와서 기다려야해요ㅎ;

안내문대로 하면 되겠습니다!

 

매장 바로 밖이 도로기때문에 차에 조심하며 기다려줍시다.

 

메뉴들의 모형이 가게 밖에 이렇게 되어있어요.

딱 봤을 때 굉장히 커보이죠? 

그런데 이거... 실제사이즈입니다.

커다란 그릇이 포인트인 이 곳 긴자료코. 

얼른 실제로 보고싶네요!! 

 

저희는 평일 오전 12시 즈음 갔는데 한 10분정도 대기했습니다.

친구랑 이런저런 밀린 이야기들을 하다 직원분께서 불러주셔서 입장했습니다!

꽤나 작은 실내.

눈 바로 앞에서 직원분들께서 요리를 하고 계시구요.

굉장히 아늑하고, 재밌는 느낌입니다.

 

직원분들끼리 이야기하시는 것들도 다 들리는데..

재밌는 이야기를 하고 계셔서 귀 쫑긋하고 좀 엿들었습니다ㅎㅎㅎ

우..와우

마침 제 자리 앞쪽이 긴자료코의 상징인 겁나 큰 그릇을 놓아두는 곳이었어요!

원없이 그릇 감상을 할 수 있었답니다ㅋㅅㅋㅅㅋㅅㅋㅅ

 

조그마나게 붙어있는 긴자료코 맛나게 먹는 법과 대표메뉴 소개.

저는 메뉴얼을 잘 따르는 착한 공대생이기때문에 맛있게 먹는 팁을 한 번씩 정독해줬구요^^

먹을 준비 완료!!

데미그라스 돈까스 세트 (9,000)

 

데미그라스 돈까스 세트는 돈까스 두 덩이와 새우튀김, 고로케와 밥까지 나오는 메뉴입니다.

전체적으로 많이 느끼하지 않고 돈까스 소스가 굉장히 진하고 부드러웠어요!

두꺼운 돈까스 식감은 말 할 것도 없이 겉바속촉이었구요ㅎㅎㅎ

저는 느끼한 것에 좀 취약한 편인데 옆에 있는 겨자를 살짝 함께 먹으니 더 좋더라구요~~

 

굉장히 맛있는 돈까스였습니다!

 

규동(7,500)과 가츠동(7,500)

 

규동과 가츠동 모두 우선은, 양이 정말 많았어요!!

제가 요새 양이 줄어든건지 모르겠지만 밥이 정말 끝도없이 나왔답니다ㅎㅎㅎㅎ

규동은 친구가 먹은거라 잘 몰라서 패스!

가츠동은 두툼한 돈까스에 적절하게 간을 해주는 소스, 살짝 흘러내리는 계란까지 :)

가츠동의 본연의 맛에 집중한 느낌이었습니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가츠동다운 가츠동이었어요!! 

맛있어맛있어~~~

영상으로 보여드리는 김 모락모락나는 긴자료코 가츠동

마지막으로 보여드리는 대따큰 그릇!

뭔가 비교군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핸드폰을 옆에 세워봤는데요.

핸드폰 세로 길이만큼 높은 그릇에 옆으로 어마어마하게 넓은, 큰 그릇입니다ㅎㅎㅎ

 

맛도 있고 양도 많아서 학생들도 많이 오는 듯 한 이 곳 긴자료코.

앞으로도 몇 번 더 먹으러 올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