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 월미도 조개구이맛집 장터조개구이 - 무한리필 조개에 소주한잔!

 

 

 

몇일 전.. 

일을 마치자마자 월미도에 조개구이를 먹으러 납치당했었습니다ㅋㅅㅋㅅㅋㅆㅋㅋ

오늘 소개할 곳은 월미도 주차장에 주차를 하자마자 바로 보이는 곳.

귀찮음이 많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횟집/조개구이집/매점 을 모두 운영하고있는

장터활어횟집 & 장터조개구이 입니다.

 

장터활어횟집 & 장터대박조개구이

장터조개구이 정보

 

위치

인천 중구 월미문화로 20 1층 장터조개구이

 

 

 

영업시간

매일 11:00 ~ 02:00

 

연락처

010-9945-3472

 

주차

바로 앞 주차장과 제휴가 되어있어 편리함.

 

처음 들어가자마자 느낀 점은 

 

어라.. 꽤나 감성인테리어잖아?

 

였습니다ㅋㅋㅋㅋ

 

여느 횟집이나 조개구이집과 달리 꽤나 깔끔한 분위기에 천장에는 알알이 빛나는 전구가 인상깊더라구요.

제가 딱 갔을때는 그리 어둡지는 않아서 잘 안보이지만 밤이 되면 아주 더 예쁠 것 같았습니다.

약간 젊은 층들에게 잘 먹히는 인테리어라 데이트로 와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 

일찍 온 자들의 특권!

바로 오션뷰 창가자리를 GET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 

바로 옆에 바닷물이 찰랑이는게 아주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밤이 깊어가면서 바닷물이 찰랑거리는 소리나 밤바다 보는 것도 아주 분위기가 있었답니다.

 

메뉴

장터조개구이의 메뉴입니다.

대부분 세트메뉴를 드시면 따로 뭘 추가할 필요 없이 한 번에 다 나오니까 좋을 것 같은데요.

저희는 오늘 조개만 양껏 먹고 죽자!! 하는 느낌이었어서

1인 무한리필 25,000원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간단한 밑반찬도 이렇게 나오구요.

바로 오늘의 메인, 조개를 보여드릴게요!

 

조개의 산

이걸 어떻게 쌓았나.. 싶을정도로 아주 완벽한 균형으로 잘 쌓여진 조개의 산ㅋㅋㅋㅋ

조개구이가 꽤나 오랜만이라 굉장히 설렜답니다 :) 

전복부터 가리비, 피조개 등등 맛난 녀석들이 잔뜩!! 

근데 사실 저는 조개 잘 몰라요.. 

같이 간 분께서 잘 구워주신 걸 냠냠 집어먹기만 했습니다;; 

요고요고 또 영상으로 보여드려야겠죠~~

지글지글 구워지는 조개들 함께보시죠!!

 

조개 한 번 리필해먹고 칼국수까지 때리고!

쏘맥 양껏 먹고 마무리했답니다 :)

 

사실 저는 음식점을 갈 때 여기저기 굉장히 많이 알아보고 가는편인데요.

오늘 방문했던 월미도 장터조개구이는 따로 알아보지않고 주차장 근처에 있는 곳으로 갔거든요.

월미도 인식이 관광객 후려치기 그런게 많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괜찮았습니다.

앞으로도 갑자기 조개구이가 땡길 때 가끔 가지않을까싶네요!!

 

여러분도 편의성 좋은 월미도 조개구이집 장터조개구이에서 오션뷰에 조개+쐬주한 잔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