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술덕후 칵테일 세트 개봉 및 사용 후기! 홈텐딩 입문으로 강력추천드려요~

저는 술튜버님들의 영상들을 아주 즐겨보는데요 :0

제가 많이 보는 분 중 '술덕후'라는 분이 계신데 그 분이 칵테일 스타터 킷을 출시하셨습니다!

구성품들을 쭉 보니 굉장히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되서 저도 이참에 하나 질렀는데요ㅎㅎㅎ

그 개봉기, 함께해보실까요?

우선은 구매할 수 있는 루트를 알려드려보겠습니다.

요 아래 링크에서 주문할 수 있는데요!

저는 사전예약을 해서 받았기때문에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답니다.

현재 가격은 38,000원이구요, 여전히 어마어마한 가성비 제품이라고 보실 수 있답니다 :)

 

https://followingbox.com/shop/?idx=6 

 

술덕후 스타트 패키지 주문제작 : 팔로잉박스 Following Box - 크리에이터 편집샵

CJ대한통운 파업으로 인한 배송지연 안내CJ대한통운 파업으로 인해 배송 지연 및 자동 반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두 가지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며, 아직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은 모든 발송건

followingbox.com

사전주문을 하고나서 꽤~~나 오래 지난 후 도착한 술덕후 칵테일 스타트 패키지.

12월 말쯤에 받은 것 같은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언박싱 영상, 함께하실까요?

커다란 박스를 여니 등장한 세 가지의 박스와 봉투 한 장.

봉투는 뭘까요..?

 

술덕후님의 유튜브 영상에서도 확인한 유리계량컵 불량 건에 대한 사과문과 1000원!

개인적으로 정말 감사드리고, 또 술덕후님에 대한 신뢰가 더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이렇게 제대로된 사과를 해주시니 앞으로도 술덕후님의 열렬한 후원자가 되어보겠습니다ㅎㅎㅎ

 

요거는 뭘까요~?

바로바로 칵테일레시피가 적힌 카드뭉치였습니다!!

한 번 간단하게 영상으로 살펴보도록 할까요?

 

 

카드는 아주 빳빳하니 물에도 안젖는 그런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었구요. 적당히 두께감도 있었습니다.

여러 유명한 칵테일들의 레시피가 적혀있다보니 하나하나 따라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집술질을 한지는 꽤 됐지만 칵테일 종류에 꽤나 문외한이라 앞으로 많이 애용할 것 같습니다 :)

 

세 개의 박스 중 두 번 째 박스를 열어볼까요?

 

두 번째 박스에는 커다른 믹싱글라스가 들어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갖고싶었던 것 중 하나였어요 :)

커다란 유리 잔으로 되어있는 이 믹싱글라스에 얼음과 각종 술들을 넣고 스터하는 그런 느낌.. 아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쉐이킹보다도 믹싱글라스에 스터하는게 더 멋있어보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얼음과 자주 맞닿고 바스푼과도 자주 부딛히기때문에 얇은 유리를 사용하면 안되겠죠?

윗부분을 보면 굉장히 두꺼운 유리로 만들어진 믹싱글라스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근데 두꺼운만큼 무게감이 약간 있는 편이구요!

오히려좋아...ㅋㅋㅋㅅㅋㅅㅋㅋㅅㅋㅅㅋ

저는 개인적으로 무슨 물건이든 무게감이 약간 있는 걸 좋아하는 편^^

그럼 이제 드디어 마지막 박스를 오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아.. 술덕후 스타트 패키지... 

상자를 열어보니 와르르 쏟아져나오는 칵테일 도구들.

 

이 박스안에 도대체 얼마나 때려넣으신겁니까 술덕후님...

 

사실 지금도 가격을 보고 이 구성을 보면 술덕후님 돈은 좀 벌기는 하셨을까..? 싶은 생각이 든답니다.

이가격에 이 모든걸 사기는 정말 불가능에 가깝거든요;;

얼른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뽁뽁이 아웃!!

쉐이커, 계량컵, 푸어러 2개, 스트레이너, 머들러, 얼음집게, 지거, 바스푼.

그리고 그 모든 걸 잘 정리해 둘 수 있는 원목거치대까지!!

보면볼수록 가슴이 웅장해지는 세트입니다 :)

 

Aㅏ... 이것은 '현명한 소비'라는 것이다...

디테일이 궁금하실 여러분들을 위해

구성품들을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3피스 코블러 쉐이커입니다.

칵테일에 환상을 갖게 만드는 쉐킷쉐킷의 주인공이죠?

싸구려 쉐이커들은 스테인리스 철이 되게 얇은 느낌인데, 그런 느낌도 없구요.

손으로 잡고 흔들어보았을 때 아주 단단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웬만한 칵테일을 2인용씩 만들 수 있는 크기의 이 쉐이커, 아주 훌륭한 구성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리계량컵이구요.

요것은 잘못 기입된 계량 수치를 제외하고는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지거로는 약간 한계가 있는 계량을 할 때 유용하게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요건 스트레이너입니다.

코블러 쉐이커와 함께 사용되는데요.

쉐이커에서도 한 번 걸러지지만 한 번 더 거르기 위해 '더블 스트레인'을 할 때 사용됩니다.

요것도 따로사면 한 6~7000원 한다구요..^^

 

얼음을 미끄러지지않게 잘 잡을 수 있는 '얼음집게'

 

요건 머들러입니다.

허브나 라임, 각설탕같은 것을 으깰 때 사용하는 도구인데요. 

생긴 것과 다르게 굉장히 가벼웠어요!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것도,.. 물론 따로사면 5~6000원^^

홈텐딩에 관심을 가지신 분이라면 모를 수 없는 '바스푼' 입니다.

적당한 길이에, 포크까지.

제가 지금 쓰는 바스푼은 너무 길고 포크도 없어서 활용도가 좀 떨어지는데요.

앞으로 요녀석을 주로 사용할 것 같습니다 :)

 

또 하나의 홈텐딩의 대표아이템. '지거' 입니다.

일반적인 지거와 다르게 위아래로 긴 지거인데요.

사실 저도 일반 지거(난쟁이)가 있는데 이게 훨씬 깐지나더라구요..

그리고 쓰기도 편할겁니다!

일반지거를 사용하면 잔에 따를 때 확 꺾지않으면 흐를 수 있어서 약간 불편한데요.

이 지거는 위아래로 길어서 상대적으로 조금 더 편하게 따를 수 있을 것 같아요 :)

 

아 또!! 내부에 선이 있어서 계량할 때도 엄청난 도움이 된답니다!!!

이 지거.. 따로 사면 만 원 이었어도 전 샀을거에요..^^

마지막으로 '푸어러' 입니다.

칵테일을 많이 만들 때 술병에 꽂아놓고 병채로 들어서 술을 따라낼 때 사용하는 제품이구요.

보통 바같은 곳에서 매번 뚜껑을 따서 쓸 수 없으니 많이 사용합니다.

가정에서는.. 푸어러를 꽂아놓고 쓸 정도로 술을 마시면 간에 무리가 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이야기해봅니다...ㅋㅋ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

마지막을 이 모든 제품을 꽂아놓고 사용하는 원목 거치대!

거치대에 꽂아놓은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크~~~ 보관도 이렇게 한 방에 깔끔하게 가능하다니 정말 너무너무좋습니다.

홈텐딩 해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이렇게 정리해둘 수 있다는게 얼마나 좋은 일인지!!

 

선반 하나 다 차지하고 막 바스푼 굴러다니고...

그 선반 하나는 그냥 포기하고 뒤죽박죽으로 놔둬야하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한 번에 모아둘 수 있다니~~~!!!

 

증말...너무...좋아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술을 그렇게 매일 먹지는 않고 가끔 삘이 올 때 한 번 제대로 만들어 먹는데요.

그 삘이 오는 순간을 기다리며.. 제 술장 맨 위에 위치를 시켜두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정말 가성비 최강! 가심비까지 너무나도 좋은 술덕후 칵테일 세트 

홈텐딩 입문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하게 추천드려요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