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형사진인화 파인아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용해봤어요! feat.대만족

 

 

사진이 취미인 ㄴr...

감성에 젖어 필름사진을 찍고다닌지 어언 5년째.

작디작은 핸드폰이나 디지털 화면에서만 보는게 질려버렸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큰맘먹고 사진을 인화하기로 했슴니다~~~와~~~!!!

근데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다양한 사이즈로 해주는데가 많이 없더라구요.

여러가지 요구사항들이 있었는데 홈페이지로 운영하는 업체들은 조금 스탠다드가 다 있어서!

여러곳을 비교해보던 중 결국 찾아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하게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FINE ART

(파인아트)

입니다.

 

파인아트를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는

 

위에 사진에 사장님이 듬직해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오크..였구요.

상세페이지가 상당히 상세하게 되어있어서 여러가지 정보들을 많이 얻을 수 있었구요.

상담 후 진행이 가능해서 우선 상담요청부터 드렸답니다.

그랬더니이이이???

 

아아.. 세상은 아직 살만해유...

요렇게! 상세하게 다 상담을 도와주셨답니다 ㅠㅠ 

요거 말고도 사이즈 관련 내용도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앞으로 여기서만.. 주문하겠슴니다...

저는 사진 인화지를 '무광택 아트페이퍼' 로 진행했는데요.

일반 인화지보다 조금 더 비싸지만 필름사진의 느낌을 살리기에는 더 적합하다고 판단해서 요걸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제가 주문한 것들은 다 합쳐도 3만원 될까말까한 금액이라서..

신경을 덜 쓰실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요렇게 잘 신경써주시니 아주 감사하더라구용ㅎㅎㅎ

 

제가 인화한 사진들도 한 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요 사진들은 각기 다른 사이즈의 액자들로 주문한 사진들이구요

 

다 제 애기들입니다.. 제일 맘에 드는 사진들^^

요 아래 사진은 제 페이버릿인데요.

4절지 사이즈로 대형 인화를 진행했습니다.

 

아아.. 되살아나는 체코의 기억.. ㅋㅋㅋㅋㅋㅋ

요 사진들은 모두 제 사진사이트에서도 보실 수 있답니다.

아래 링크.. 자그마하게 걸어둘테니 보실분들은 들어가 보셔도 좋아요^^

http://www.samjungphotography.com/

 

sam Jung – Travel Photography

 

www.samjungphotography.com

요렇게 주문을 하고 몇일 안지나 바로 도착한 사진!!

예상보다 굉장히 빠르게 도착해서 아주 기부니가 좋았답니다 :) 

 

대학 다닐 때 디자인 과 애들이 들고다니는 화통하고 비슷한 생김새.

그 때는 그게 그렇게 예뻐보였는데 말이죠^^

이 원통형 에는 뭔가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바로 박스 옵흔!

 

평소와 다른 포장에 낑낑대는 ㄴr...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포장이 또 되어있습니다.

작은 사진들은 비닐에 담겨서 왔구요.

대형인화사진은 또 추가적으로 종이에 말려서 왔네요!

세심한  포장 아주 좋습니다 :) 

우선 작은 사진들부터!

 

동그란 곳에 들어서 왔다보니 약간씩 둥글둥글해진 녀석들.

액자에 넣으면 어차피 펴질거니 크게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제가 일부러 아트페이퍼로 구매했다고 위에서 말씀드렸는데요.

아트페이퍼의 질감을 한 번 보여드려볼게요!

 

약간 서걱서걱한 느낌..이랄까?

거친 느낌도 조금 들면서 사진이 한 층 더 개성있어보이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

 

이제 이 사진들을 액자에 끼워봐야겠죠?

끼운 모습을 공개합니다!!!

 

여러 사이즈의 프레임들.
대형 액자에 들어간 나의 사진

예전부터 사진을 이렇게 뽑아서 집에 두고 싶어서 액자를 먼저 사놨었어요.

매번 미루다가 이제서야 사진을 걸 수 있게 되었네요.

물론 그다지 예쁘지도 않고 전문 사진들에 비하면 크게 나이스하지않지만 그게 저라고 생각해요^^

 

나만 만족하면 되는거 아니겠나.. 생각하며 여기서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는 사진을 인화해서 집에 걸어보세요!

소중한 추억이 될거랍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