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지반팔티 추천 무신사 쿨탠다드 릴렉스핏 크루 넥 반팔 티셔츠 2022 후기

 

 

 

이제 정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마 이번 여름은 또 어떤 옷으로 버텨야하는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저처럼 무지성애자들을 위한 꿀갓템, 2022 무탠다스 무지반팔티를 소개해보겠슴니다 :) 

 

저는 이 무지티들을 5월 초에 구매했는데요.

그 때만 해도 쿨탠다드 등의 행사로 엄청 저렴하게 풀렸었습니다.

왼쪽 사진의 이벤트가를 보시면 990원이죠? 저는 저 가격으로도 한 벌 구매했었어요ㅋㅅㅋㅅㅋㅅㅋ

지금은 그때만큼은 아니지만 무탠다드 할인이 또 들어가는게 있더라구요!

기본 판매가는 16,900원이고 기본적으로 10퍼센트 정도는 할인받고 들어가신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로켓배송만큼은 아니지만 언제나 3~4일 내로는 도착해주는 무탠다드 택배.

오늘은 박스 오픈 영상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매일 같은 패턴을 반복하니 조금 질려서 앞으로는 블로그도 다양한 포맷으로 작성해볼거거든요!!

가볍게 포장되어있는 무탠다드 릴렉스핏 크루넥 반팔티 화이트/블랙.

안에 들어있는 다른 것들도 한 번 슥 훑어보고 들어가봅시다.

 

무신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언제나 오는 요 녀석들.

음... 슈퍼패스해주도록 합시다.

요렇게 올 여름을 책입져줄 두 친구가 옷을 벗었습니다.

택부터 먼저 확인해볼게요!

 

저는 소재같은건 잘 볼 줄 모르는데요.

제가 가장 중요하게보는 건 비침없는 것, 적당한 핏감, 쉽게 늘어나지 않는 것 입니다. 

askin 원단..인건가?

UV차단에 냉감효과, 비침방지, 속건이라는 특징이 있는 원단이라고 하네요!

티셔츠를 만져보니 얇은 느낌인데도 비치지 않는다는게 신기했어요 :) 

 

저는 175/73라서 적당히 L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살... 빼...)

무신사는 이전에 샀던 옷들의 사이즈를 저장해놓고 비교해줄 수 있게 해주는데요.

그런 면이 정말 편하게 잘 되어있는 것 같아요!

뭐 웬만하면 라지 사면 잘 맞긴 하는데 요 티셔츠의 상세 치수가 제가 입던 것과 거의 비슷해서 걱정없이 질렀습니다.

 

펼쳐놓고보니 꽤나 큰 녀석.

좀 가까이서 자세한 원단 느낌을 보여드릴게요!

 

위에서 잠시 말씀드렸지만, 느낌 자체는 꽤나 얇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막 비닐처럼 얇은 느낌은 아니고 뭔가 그 오묘한..? 느낌이에요.

확실히 시원할 것 같았구요.

그런데 그 꼭지부분이 비치지도 않더라구요!

...그 자리에서 깔별로 몇 벌 더 살까 하다가 간신히 참았습니다^^

고이 접어 옷장안을 직행합니다ㅎㅎㅎ

실착샷도 한 번은 보여드려야 핏 이해가 쉬우실 것 같아 눈갱을 각오하고 사진을 가져와봤어요!

 

조금은 퉁퉁이 체형인 저도 편안히 입을 수 있는 그런 넉넉한 릴렉스 핏.

상품사진 이미지보다는 팔이 좀 짧은 느낌이지만 그것 나름대로도 괜찮았습니다 :)

앞으로도 이번 여름에 연청 + 흰티 조합으로 많이 입고다닐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렴하게 이번 여름을 잘 날 수 있도록 도와줄 아주 좋은 친구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무지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몇가지 선택지가 없기는 하죠?

 

그중에서도 소재도 좋고 가격도 좋은 요 무신사 쿨탠다드 릴렉스핏 크루넥 반팔티.

강추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끝!!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