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신사에서 싸게 구매한 지프 하프집업(JM5TSU838MG) / 어디에나 잘어울리는 데일리웨어

 

 

 

오늘은 최근 구매한 긴팔 데일리웨어를 리뷰해볼까해요!

슬슬 더워지고있어서 이걸.. 지금 리뷰하는게 맞는가 싶긴 하지만ㅎㅎㅎ

저는 여름에도 긴팔을 많이 입는 편이라서요 :) 

오늘 리뷰할 옷은 2021 s/s 지프 하프집업 입니다.

 

저는 옷을 구매할 때는 무신사를 주로 이용하는 편인데요.

무신사는 큰 할인을 하는 행사를 굉장히 자주 하는 편입니다.

저는 무신사 블록버스터 세일때 약 45%의 할인을 받고 구매했어요

 

요런 세일 위크 한 번 잘 건지면 아주아주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

옷 예쁜거 사는걸 좋아하지만 옷에 돈쓰는걸 아까워하는 이상한 저는 이럴 때 옷을 와장창 구매하는 편...ㅋㅋㅋㅋ

이번에 산 옷들이 꽤 있는데 차차..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ㅎㅎ


Half Zip-Up M-Logo Sweat (JM5TSU838MG)

2021 S/S 남

모든 할인 적용가 37,950


무신사 배송은 쿠팡 배송만큼은 아니지만 꽤나 빠르게 오는 편이죠 :)

영업일 기준으로 3일만에 온 것 같아요!

언제나 고생하시는 택배기사님들.. 감사함니다ㅎㅎ

그럼 오픈해보도록 하쥬!!

 

요녀석을 뜯어서

지프 하프집업 개봉 즁...

그레이 색상 하프집업

요렇게 생긴 옷이 포장안에 들어있었습니다.

포장을 뜯으면서도 약간 굉장히 설렜는데요.

지프 옷에는 약간 뭐랄까.. 그 남자다움이 있다고 할까요?

이전부터도 하나쯤은 갖고싶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좋았슴니다 :)

 

요 옷은 M 로고 버전인데요.

제가 로고도 큰걸 별로 안좋아해서요! 

마침 로고도 딱 적당한 사이즈로 조그맣게 박혀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프집업도 처음 사보는거였는데요.

이전부터도 하나쯤은 사보고싶었던 거였답니다 :)

요새 하프집업이 유행이라 브랜드별로 많이들 내더라구요.

 

태그도 한 번 확인해주구요!

아 저는 키가 175에 살이 좀 있는 편인데요.

보통은 L을 입는데 정확한 사이즈를 보니까 M이 맞겠더라구요,.

미국식 사이즈라 좀 크게 나오나봅니다 :) 

 

등판에 적힌 로고와 무늬.

막 엄청 부담스럽지 않은 로고와 무늬여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원래는 무지를 제일 좋아하는 저지만 이정도까지는 오케이였달까..? ㅋㅅㅋㅅㅋ

옷 왼쪽 아래쪽에 붙어있는 쪼매난 로고.

이렇게 놓고보니 굉장히 후줄근.. 한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실제로 입고있는걸 좀 찍어봤습니다.

어디 놀러가지않는 이상 사진을 잘 안찍으니까 4월에 구매하고도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네요 ㅠㅠ

대충 요런 느낌으로, 데일리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지프 하프집업입니다!

또 언제 다시 세일을 할지 모르겠지만 굉장히 예뻐서 만약에 다시 세일을 또 한다면 다른색으로 하나 더 구매할 의향이 완전 있어요!!

여러분들도 무신사 세일 기간에 좋은 아이템들 많이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