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트라운 - 저렴한 가격, 아쉬운 퀄리티 

 

요새 컴퓨터 볼 일이 많아지기도 했고, 못생겨지구있는 얼굴을 좀... 가리고 싶어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하나 구입하고자 했습니다.

 

쿠팡, 스마트스토어 등 여러 곳을 찾던 도중 평도 좋고 세일해서 가격도 저렴한 곳을 찾았는데요.

오늘 소개할 트라운(traun) 입니다.

바로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가격은 제가 구매한 2022년 5월 말 기준 38,500원!

33%의 할인이 들어가서 이렇게 저렴해졌는데 원래는 58,000원인가봐요.

후기들을 보니 꽤나 세일을 자주 하는 것 같아서 할인하실 때를 잘 노려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배송은 영업일 기준 3일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항상 고생하시는 택배기사님덜.. 감사드리구요 :) 

바로 제품 리뷰 시작해볼게요! 

 

택배 박스를 오픈해보면 요렇게 구성품은 네 개가 들어있어요!

제품 설명서 및 카드, 안경닦이 두 개, 안경이 들어있는 케이스, 안경용 소형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소형 드라이버는 제가 처음에 어떤 용도인지 몰라서 사진에 함께 넣지 않았었네요 ㅠㅠ

카드부터 함께 살펴볼게요!

 

감성 넘치는 카드와 포토카드..? 가 들어있어요.

뒤를 뒤집어보니 워런티 관련 내용과 편지가 들어있네요 :)

요런 부분들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소소한 배려가 아닐까 싶습니다.

안경닦개도 두 개나 줘서 좋았어요!

물론 하나만 있어도 오래오래 쓰지만 뭐랄까.. 마음의 안정이랄까? ㅋㅋㅋㅋ

 

이제 안경 케이스를 살펴볼게요.

케이스는 이렇게 스웨이드 느낌의 재질로 되어있는데요. 

부들부들 스웨이득다 아니라 탄탄한 느낌이라 오염에도 그렇게 취약하진 않을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안경점에서 사면 주는 플라스틱 케이스보다 느낌이 있어서 감성충인 저에겐 꽤 좋았답니다 :)

사실 케이스 디자인이 여러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들 중 이 제품을 구매하게 한 큰 요인 중 하나였어요!

 

그럼 이제 실제 안경을 만나봐야겠죠? 

트라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과의 첫 만남은 영상을 통해 함께하도록 하겠습니다!

 

한눈에 봐도 깔끔한, 그런 느낌의 안경이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막 튀는 안경은 별로 안좋아해서 이 트라운의 안경이 딱 괜찮았는데요.

검은색으로 이루어진 얇은 테와 군더더기없는 둥근 테 디자인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조금 더 디테일 샷

케이스 안쪽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사이즈가 엄청 넉넉하진 않지만 안경 하나와 안경닦개 하나 넣기에는 충분하겠죠?

각이 잘 잡혀있어서 가방 안에서 눌려서 안경이 손상되는 일도 없을 것 같습니다.

 

다 좋은 트라운 안경에게 한가지.. 문제가 있었어요.

안경이 휘어져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볼게요!

 

한눈에 봐도 좀.. 기울어보이는 모습.

제가 너무 민감한건가 싶어서 사진을 찍어서 포토샵으로 선을 그어서 비교까지 해봤어요.

확실히 휘어져있기는 하더라구요..ㅠ

솔직히 많이 아쉬운 부분이었지만 저는 이전에도 동일한 형태의 안경을 써봤었기때문에 제가 힘으로 어느정도 맞춰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아마 뽑기운이 안좋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 

힘으로 조지는 영상 함께 해보실까요..? ㅋㅋㅋㅋㅋ

어느정도 교정된 안경의 모습.

요렇게 교정이 어느정도 완료되었습니다.

다음은 코받침에 대해 한 번 보여드릴게요!

 

코받침은 소재가 굉장히 독특했어요.

말랑말랑 실리콘같은 느낌이랄까요?

이전에 썼던 안경이 딱딱한 느낌이었어서 처음엔 적응이 안됐지만 쓰다보니 말랑하니 좋더라구요 :)

 

근데 코받침에도 문제가 있었으니... 

코받침도..뭔가 느낌이 이상하게 휘어져있달까..?

 

제가 민감한건지 모르겠지만 코받침쪽이 확실히 뭔가 좀 이상하더라구요.

좌우대칭이 안맞으니까 썼을 때 코받침중에 하나는 들떠있고 해서 ㅠㅠ 코받침도 손수 어느정도 옮겨가며 조정해줘야했습니다.

 

이게.. 약간 온라인에서 안경을 사는 것의 단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야 제입맛대로 물건을 수리해가며 사용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상관없지만 이런 것들에 민감하시면 안경점을 가시는게 낫겠어요!

물론.. 가격적인 측면에서 봐도 온라인이 훨씬 좋긴 하지만 안경점에서 구매하시면 AS같은것도 편할테니까요 :) 

저는 보통 제품을 한 번 사면 교환이나 환불은 잘 안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어떻게든 잘 맞춰서 써봤는데요 :)

이런 것들이 귀찮으시다면 트라운에 문의하면 교체 등을 도와준다고 해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집에서 안나가는 일 빡시게 하는 날에 찍은 사진이라 상태가 개판이지만..

안경 자체는 일하면서 쓰기에 좋았답니다!

앞으로도 일하면서 종종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약간은 실망스러운 점도 있었지만, 저렴한 가격 덕에 모든게 용서되는 트라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한 번 찾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