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든클리프 호텔앤네이처 - 서귀포 5성호텔에서 즐기는 인피니티풀

 

 

요새 부쩍 유행하는 것 같은 인피니티 풀에서의 인증샷.

우리도 빠질 수 없겠죠? 

서귀포에서 인피니티풀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 중 하나인 이 곳.

오늘 소개할 곳은 

히든클리프 호텔 & 네이처

Hidden Cliff Hotel & Nature

입니다.

 

히든클리프는 중문 관광단지와 꽤 가까운 곳에 있지만 조금 떨어져있습니다.

이 곳의 위치를 가장 쉽게 설명하자면, 그 유명한 '연돈'의 바로 앞이라고 하면 될 것 같네요.


히든클리프 호텔앤네이처 정보

 

위치 

제주 서귀포시 예래해안로 542

 

 

 

운영시간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1:00

 

연락처 

064-752-7777

 

홈페이지

https://www.hiddencliff.kr/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원시림 속 사계절 온수풀에서 즐기는 제주 히든 클리프 호캉스!

www.hiddencliff.kr


 

차를 타고 요리조리 들어가다보면 바로 주차장이 보인답니다.

주차장조차 감성적인 이 5성급 호텔.. 여기서부터 심상치않음을 느꼈었쥬ㅎㅎㅎ

사진으로 찍는걸 깜빡했는데 직접 가시면 퍼런 조명의 주차장에 감탄을 금치 못하실것입니다^^

흔들린사진 불-편

빠르게 체크인을 해주도록 합시다!

근데.. 여기... 여성분들 꼭 오셔야 할 것이...

남자 직원분들이 굉장히 다들 잘생겼어...

여기 얼굴보고 뽑는거같아요;; 심지어 겁나게 친절하셨음;;

이것이 5성의 얼굴인가 싶었습니다ㅎ;;;

(일그러진 얼굴을 가진 저는 웁니다..ㅠㅠ)

체크인을 마치고 바로 올라가보았습니다.

 

오우.. 확실히 5성급답게 호텔 전체가 고급스러움에 지배된 느낌이 듭니다 :)

구조도 굉장히 독특하게 되어있었어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호텔의 정 가운데가 뻥 뚫려있는걸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1층에서 지하로 아주 멋스러운 계단도 만들어져있구요.

저쪽으로 내려가면 레스토랑과 오늘의 최종목적지 '인피니티 풀'로 갈 수 있답니다.

이런 고급스러운 건축스타일.. 아주 마음에 들어요..ㅋㅅㅋㅋㅅㅋ

 

음.. 아-트 로군요.

이런거 또 보면서 예술을 느끼는 척 좀 해줘야 5성급 호텔에 걸맞는 손-님이 되지 않겠습니까?

하지만 항상 이런 예술작품을 볼때마다 내가 대충 페인트 뿌려도 저렇게 할 수 있겠군 싶은 생각이 든답니다.

역시 저는 싼마이인가봅니다.

이제 객실 내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형의 돈으로 결제한 5성급호텔의 더블 베드 객실은 어떨지~~

 

음 평범!

3성이나 4성이나 5성 등 다들 비슷비슷한 호텔 내부 구조.

하긴 뭐.. 스위트룸이 아니면 다 그게 그거 아니겠어요? 촤하핳ㅎㅎ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처 환영 동영상..?

꽤나 개성있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배개가 침대마다 하나씩~

침대는 5성답게 바스락거리는 이불에 전체적으로 컨디션이 좋았어요ㅎㅎㅎ

 

밤에 술상으로 쓰게 될 책상의자들.

쏘쏘!

 

창 밖은 이렇게 바로 정원같은게 있지만! 프라이버시를 위해 나무들로 가려져있네요 :) 

더 높은 층의 객실이라면 예쁘게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을텐데말이죠~

 

욕실도 한 번 확인해주는 센스.

비데는 기본.

아 좋았던 건 어매니티가 록시땅이었다는 거에요!

록시땅 바디워시로 샤워하고나니 몸이 향긋했어요ㅎㅎㅎㅎㅎ

굉장히 좋았는데 다들 탐낼걸 아는지 1층에서 따로 록시땅 어매니티를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올걸..그랬나? 

 

 

간단한 안내책자들과 d'alba의 마스크팩 두 개가 놓여있었어요.

아주 유용하게.. 잘썼답니다.

미끌미끌거리는 감촉이 약간 소름끼쳤지만 이런 때 아니면 언제 해보겄어요~~~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인피니티 풀에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피니티풀은 지하 1층..맞나? 

아 한가지 주의사항!!

이 호텔에는 샤워가운만 입고 돌아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있답니다 :)

객실에서 수영복을 입고, 샤워가운을 입고 수영장으로 향해도 된다고 해요!

탈의실과 샤워장이 모두 마련되어있지만 그게 귀찮다 싶으신 분들은 샤워가운만 입고 바로 가시면 되겠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제 드디어 보여드리는 인피니티풀.

개.봉.박.두

 

5성급 호텔의 인피니티풀 느낌 좀 있나요?
저희는 한 3시쯤? 완전 낮에 가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ㅎㅎㅎ

수영장은 진짜 넓었고 바로 옆으로 산이 감싸고있어서 눈이 즐거운 수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저 기둥 왼쪽으로 어린이용 풀도 따로 마련되어있었어요!

어린 자녀가 있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내용이죠? ^^

 

저희가 오고나서 조금 이따 다른 분들이 오셨는데 머리는 물에 안담그고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맞습니다. 사실 인피니티풀은 사진찍기 위한 곳입니다..

그런데서 저랑 저희 형은 둘이 리얼 찐 수영을 하고 부표들 로 몸을 띄워서 둥둥 떠다니고 그랬답니다..ㅋㅅㅋㅅㅋㅅㅋㅅ

5성급 호텔에 누를 끼쳤군요;

수영하다 쉴 수 있는 썬베드들도 잔뜩!

 

아 그리고 이 호텔앤네이처 인피니티풀은 사실 밤이 메인이라고해요.

밤에 이 곳에서 풀파티를 하는데, 아주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랄까요? ㅋㅋㅋㅋㅋㅋ

드링크바도 바로 옆쪽에 위치해있어서 술과 수영이 함게하는 퐈뤼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물론 저는 근처도 가지 않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는 호텔이었어요.

건축적인 부분도 굉장히 흥미롭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남직원분의 외모가 ㅗㅜㅑ..

인피니티풀도 아주아주 잘 되어있어서 좋았답니다.

 

근데.. 사실 술먹고 수영하면 안되는거 아니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