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쩌다보니 가게 된 아쿠아리움 :)

어렷을 때 가본 적은 있었지만 나이가 들어서는 한 번도 가보지 않았는데 우연한 기회로 가게 되었습니다!

커플들의 데이트코스,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 아이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이 될 아쿠아리움.

사진으로 만나보시죠ㅎ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쿠아리움 입구


입구부터 파랑파랑한 것이 아쿠아리움에 들어왔다는 것이 실감이 납니다 :) 

처음에는 저 이발을 보고 꽤 놀랐는데, 점점 안으로 들어갈수록 저건 굉장히 극히..일부였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미나리..가 뭔가요 ㅎ;

요새 꽤나 미디어에서 떨어져살아 이런거에 무지한 편이라 ㅠ

여튼 물고기 구경을 시작합니다!!!

음.. 한국의 물고기들을 보니까

회 생각이 나는 이유는..? (정신차려)

 

아참 처음 물고기를 보며 느꼈던 건데 위에가 다 뚫려있는 수조였는데도 불구하고 냄새가 생각보다 많이 나지 않았어요!

그 특유의 비릿내나 그런게 많이 없어서 관리를 참 열심히 하고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약혐주의*

 

 

혐주의ㅠ

어우.. 이게 약간;;

잉어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었는데요

함께 간 친구의 표현으로는

 

"지옥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공감이 되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녀석들의 모습들도 쭈욱 함께 살펴볼게요.

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움

물고기만 있는게 아니라 이런 녀석들도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가많아 즐겁네요 :)

여기가 바로 사진스팟인가요~~~

근데 눈 어디보고있나요^^

 

피라루쿠.. 진짜 크다
멋진 작품
피라냐의 눈
ㅋㅋㅋㅋㅋㅋㅃ째려보고있는거야?

약간 기운이 없는듯 다들 움직임이 적었던 녀석들의 동영상

...이친구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뭐였더라?

악어를 닮아서 기억에 남았습니다 

수달 ><

한국 수달이 유난히 귀엽다죠 ㅎㅎㅎㅎ

외국인들이 보고 오우 어메이징 하고 갔었어요ㅋㅋㅋㅋㅋ

심술궂은 표정의 악어

정말 정말 정말 다양한 친구들이 있더라구요.

아 내가 모르던 세상이 있었구나 하고 새삼 참 시야가 좁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농락하기

으아아아아아아곰치!!!!
샤크샤크

상어를 대형 유리창에서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뒤에 위치합니다.

사람이 워낙 많아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정말 예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

샤크샤크 꼭 보시길 바래요 ㅎㅎㅎ

수줍게 셀카 올려놓기

샤크샤크 돌아다니는 해저터널 

이 곳도 사진 스팟이라고 하던데 사람이 많아 잘 찍기는 참 어려울 것 같아요ㅎ

이 곳에서 예쁘게 사진을 찍고싶다면 꼭 평일에 가셔야할 것 같습니당 

마무리로 펭펭까지 :) 

 

 

이렇게 정~~~말 많은 사진과 동영상으로 보여드린 코엑스 아쿠아리움!!

 

이미 다 보신 것 같다구요? 아니에요.. 제가 올리지 않은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물고기나 다른 친구들을 보며 좋고,

커플들에겐 커플들을 위해 준비된 수많은 포토존을 이용하시며 예쁜 사진 찍어가시고!!

친구들끼리도 멋진 사진 많이 찍어가실 수 있는 이 곳 아쿠아리움

 

많이들 다녀오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