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닭 닭가슴살 식단 리뷰 :) 

딴단~ 

오늘도 말로만 다이어트하는 아가리어터가

허닭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단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허닭 네고왕 이벤트로 구매해서 금액을 알려드리기는 힘들것 같아요.. 

금액은 허닭 홈페이지를 가서 찾아보시길!!! 

 

허닭

허닭 4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믿고 먹을수 있는 허닭,닭가슴살,소시지,볶음밥,도시락,간편식,식사대용식

www.heodak.com

오늘 제가 먹어볼 건 두 가지!

닭가슴살 야채곤약 볶음밥과 프레시업 슬라이스 닭가슴살 케이준맛 입니다 :) 

사실은... 두 개 중 하나만 먹어야 하는거...일텐데;;;;;;;

약간 삘받아서 두개 다 먹고 배불러서 꺽꺽했어요.. 

(어휴이아가리어터;;)

허닭 닭가슴살 식단 :)

칼로리를 신경쓰며 먹는 요즘.

두 개 합쳐 385칼로리면... 그렇게 높지 않다고 스스로를 속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렇게 쓰면서 돌아보니 정말 돼지네요 피그피그

허닭 닭가슴살 식단 성-분-표

조리방법도 적혀있어요.

근데 솔직히 프라이팬에 해먹는거나 끓여먹는거? 귀찮잖아요

열에 아홉은 아마 전자렌지로 먹지않을까^^

그래서 사실 이런 간단식품들 종류는 전자렌지로 뎁혔을 때 얼마나 맛있는지가 중요한 것 같아요.

따-단

두 개를 합-체했습니다.

닭가슴살 위에 닭가슴살 위에 닭가슴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때부터 깨달았어요.. 약간 많다는걸;

아래 사진을 보시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뚜껑도 안닫힘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이어트 언제하냐구 ㅠㅠㅠㅠ

어쨌든 전자렌지에 뎁혀오도록 하겠습니다 :) 

뎁히니까, 위에 닭가슴살이 피어났어요^^ 

전자렌지에서 3분 해주니 모락모락 김이나는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단이 완성되었습니다 :) 

어 저 뒤에 저거 뭐지.. 뭐를 보면서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ㅎㅎㅎ

냄새는 합격점!! 밥이 약간 싱거울거같은데 우선 한 번 먹어봐야 알겠죱

슬라이스된 닭가슴살. 

우선 케이준 슬라이스 닭가슴살을 먹어보았슴니다.

느낌을 생각의 흐름대로 나열해보자면 


허닭 프레시업 슬라이스 닭가슴살 케이준

 

살짝씩 느껴지 스파이시

 

부드러움. 전자렌지 기준 시간보다 길게돌렸는데도!

 

얇게 잘려있어서 먹기도한듯. 뻑뻑함을 덜느끼는 이유지않을까

 

단독으로만 먹기엔 약간 간이족하다고 느껴지기도

 

소스가 있으면좋긴할듯


이었슴니다. 예상외로 슬라이스 닭가슴살이 간이 심심하더군용.

곤약볶음밥도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당

 


허닭 닭가슴살 야채곤약볶음밥

 

피망? 고추들 식감 싫어하면 별로일듯.

 

간이 쎄지 않지만 너무 약하지도 않음

 

단독으로 먹을 있을

 

고기도 뻑뻑하지않음

 

란볶음밥 맛나게 먹는


갓-김치

한국인은 김치죠 역시..

김치정도의 나트륨은 좋다고 했어요

김치는 완전식품이잖아요? 

요새 해외에서도 인기많던데 김치정도는 다이어트 식단에 껴도 되겠죠^^

김치랑 맛나게 먹었습니다 :)

 

...다음에는 하나만 해먹을려고요; 

(진짜임)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