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닭x네고왕으로 다양한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단을 종류별로 많이 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허닭 닭가슴살 비엔나 청양고추

를 먹어봤습니다.

허닭 닭가슴살 비엔나 청양고추

닭가슴살이 비엔나로도 나오다니 세상이 참 좋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입니다.

근데 양이 딱봐도 굉장히 적어서, 아마 반찬으로 먹으라고...(근데 혼자먹기에도 부족하지않나? 나만돼진가)

아래 총 몇개있는지 함께 보고 저만 돼진지 알아보도록 하죠

...사진 실화냐/

하나 둘 셋 네... 총 여덟개 맞죠?

이걸로 한 끼를 해결하시는 다이어터분은 붸리.. 대단.. 존경^^

우선 얼른 전자렌지에 돌리고, 돌리는동안 미리 찍어둔 원재료 및 영양정보를 보도록 합시당

그릇에 담아둔 귀여운 비엔나들.

이렇게 꺼내놓고 보니 더 작고 귀엽고 소중한 닭가슴살 비엔나 녀석들.

다이어트를 위한 재료가 되어라!!!! 

라고 하기엔 저는... 

 

사실 지금 시간은 새벽 한시거든요^^ 

킄... 그렇습니다. 이녀석은 술안주로서 저에게 먹히게되었습니다.

 

프하... 오늘 하루 넘 안되는게 많아서리..

굳이 얘기하자면 ES3에 SAVE를 하는데 KeyValuePair는 왜 안되는걸까..(개발이야기) 

모르셔도 되는 내용입니다.. 살아가는데 1도 중요하지 않아요ㅎ..

닭가슴살과 갓파더

정말 이것이 다이어트 식단의 리뷰란 말인가.. 

다이어터의 식탁에 술이 웬말인가 싶지만 이것이 삼정스타일 :) 

맛에 대한 리뷰는 의식의 흐름대로 아래에 작성하였슴니다


오오콤함

 

생각보다 굉장히 뽀득뽀득함

 

닭가슴살치고 많이 뻑뻑하진 않음

간도 적당함. 다 소스 없이 먹어도 괜찮음

 

약간 술안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싹싹비움

ㅎ ㅏ..ㅎㅎㅎㅎ

약간 술기운이 올라오는 지금 이느낌을 바로 전하기위해 포스팅을 쓰고있슴다

술안주로 차아아암 좋은 녀석이네여..^^

여러분들은 꼭 다이어트용으로 드세요 :) 

ㅋㅋ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