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닭x네고왕 패키지 개봉기 :)

오늘은 4월 12일. 3월 29일에 형에게 허닭 이번에 엄청 세일한대!!! 라는 소리를 듣고 홀린듯 주문했습니다.

주문 과정또한 험난했지만, 그 험난한 렉을 뚫고 대표상품 패키지 두 개와 사은품까지 알뜰하게 챙기는데 성공했습니다 :) 

허닭 네고왕 패키지 포스터 
주문 인증^^

사람도 많고, 물량도 많이 풀려서 당연히 배송이 늦을 거라는 생각은 했습니다만, 2주나 걸릴줄은 몰랐네요.

덕분에 핑계대며 맛있는거 많이 먹으면서 행복했슴니다...☆ ㅋㅋㅋㅋ

늦게와줘서 고맙지만 이제는 정말 다이어트를 해야겠죠? 

이젠 정말 다이어트뿐이야..

택배가 도착했다는 말에 후다닥 집에 가보니 엄청 큰 스트로폼 박스가 저를 맞아주었어요.

분명 4만원도 안쓴거같은데 인간사료가 온 느낌..을 받았지만!!!

(하.. 좋은시절 다갔다..ㅎ)

얼른 가지고집으로 들어가서 개봉해보았습니다.

스트로폼 안은 이렇게 되어있었다..

음믐므.. 뭔가 조금 덜티하게 되어있는 것 같았지만 그게 무슨 대수입니까

아이스팩 잘 들어있고! 밀봉 잘 되어있었으면 장땡이죠 촤하핳ㅎㅎㅎㅎ

근데 딱 봐도 많아보이지않나요ㅎㅎㅎㅎ 하나하나 꺼내어 책상에 놓아보기로 했습니다.

히-익 많은거보소

음... 이게 정말 4만원의 양이란 말인가...

분명 4만원은 회 한번 먹거나 술 한번 먹으면 없어지는 돈이 아니던가ㅎ

술 한병만 사도 없어지는 돈이면 이렇게 많은 닭가슴살을 살 수 있었다니;;;;

허닭 네고왕 콜라보를 알려준 형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3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만 주는 사은품,

마침 제가 이사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릇이 많이 없었는데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전자렌지용 용기 + 비엔나 소세지를 추가 증정해주더라구요.

감사히 잘쓰겠슴니다 :) 

허닭 사용설명서(?)

친절하게 이렇게 안내서도 넣어주셨어요.

냉동 보관을 기본으로 먹기 하루 이틀 전에 냉장으로 자연해동해 먹으면 될 것 같네요!

앱으로 주문시 12퍼센트 할인도 있다니 이번에 먹어보고 맛있다면 다음엔 앱으로 구매해야겠슴니다 :)

 

냉동실 넘친다!!!!

거의 넘칠듯한 비주얼에 칵테일용 얼음을 포기해야하나.. 잠시 고민했지만

저는 다이어트만큼 알콜도 포기할 수 없기때문에...

(술은 포기해야지임마 무슨 로미오와 줄리엣같은소리하고있네)

어떻게든 다 쑤셔박아 넣었습니다^^

...과연 이사람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일까?

당장 3~4일 동안 먹을 것들만 냉장실에 넣어두기로 했어요.

종류별로 하나씩~ 꺼내놔서 하나하나 먹어보며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슴니다!!!

 

근데 냉장실 보니까... 진짜 다이어트와 타락의 콜라보;

마티니가 왜있냐구 마티니가.. 소주는.. (사실 저기 아래에 칭따오도 숨어있음)

 

여튼 허닭과 네고왕의 콜라보덕분에 저렴하게 닭가슴살을 왕창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착한 콜라보 자주자주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