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웃음을 샀던 소비 

과연 현명한 소비로 기록될 수 있을까??

삼정이의 연세 닥터톡스 프리미엄 구매기

최근 회사에 방문영업을 온 연세 닥터톡스를 건강에 투자하기 위해 대표님과 나눠서 구매했습니다.

(둘 다 건강 챙겨야 할 나이..ㅎ)

 

다른 어떤 몸에 좋은 것을 하기 전에 디톡스를 먼저 해야 한다.

라는 말을 듣고, 건강에 본격적으로 신경을 쓰기 전에 평소 여기저기서 들리던 디톡스란 걸 한 번 경험해보기로 했습니다.

 

가격은 오픈마켓의 정보를 가져와봤어요!

저렴하진 않다. 비싼 값을 해야할텐데..ㅎ

30포 1일 1회 복용 시 한 달을 먹을 수 있는 양인데요, 

가격은 16만 6천원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한 포에.. 5000원!!!!!

 

인생 마지막 디톡스다...ㅎ

 

구매를 결정하고 몇 일 후 택배로 닥터톡스가 왔네요! 

연세 닥터톡스 프리미엄 박스.

회사로 택배가 왔던 터라 낑낑대며 저 큰걸 두 박스 들고 왔습니다.

집에 도착하니 팔이 매우매우 저리더군요.. 고생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하게 오픈마켓에 있던 설명들을 가져와봤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닥터톡스 설명

닥터톡스 언.박.싱 ㅎ

품질보증서가 들어있다.

품질보증서가 들어있다니.. 신기하네요ㅎ

저 위에 수익금이 전액 사회공헌 활동에 쓰인다는데 흐-음...

글쎄요 저런거 잘 안믿는편이라^^ 

정말 너무 이런저런 사건사고들이 많아서 저런 것들에 믿음이 잘 안간단말이죠.,.

(한창 적십자 비리 터질 때 당시에 세이브더칠드런 후원하고 있던 1인)

 

쨌든 포장은 5포씩 개별 박스 포장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요 박스를 열어보면~

앞뒤 

영업사원분께서는 아침에 공복에 한 포 먹는 게 효과가 좋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네 달을 먹으면 디톡스가 거의 완료될거라고 얘기하셨는데, 우선은 두 달치만 사서 먼저 느껴보기로 했습니다.

디톡스를 하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도 된다는데 저도 요새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어서리..

꾸준히 먹으면서 다이어트가 정말 되는지! 확인해볼게요.

 

이렇게 몸무게를 깐다고?

 

저는 두 달 후에 닥터톡스 두 달 체험기로 찾아오도록 하겠슴니다ㅎ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