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인 25+ 이 좋은걸 이제야 알다니..

요새 술쟁이들 사이에서 굉장히 핫한 어플이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고 하니 양주와 칵테일용 리큐르들을 아주 가성비있고 편의성있게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

클릭 한번이면 우리집 앞 편의점에 내 술이 배송되는 바로바로

와인 25+ 

입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와인 25+를 함께 살펴보고

제가 어떤 술들을 샀는지! 또 배송이 어떻게 왔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우선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설치해주세요!! 

앱 실행 - 좌측 상단 줄 세개 누르면 이렇게 메뉴가 나옴. 

우리의 목표는 GS25 앱이 아닙니다.

얼른 메뉴를 눌러 저기 가운데 와인색으로 빛나는 와인25+를 눌러줍시다.

와인 25+

와인 25+의 메인 화면입니다.

메인화면에서부터 술냄새가 아주 풀풀~~~

저는 와인도 좋아하긴 하지만 오늘의 목적은 와인이 아닌 양주(위스키, 리큐르)기 때문에 서둘러 카테고리로 이동하였습니다.

와인, 맥주, 칵테일, 위스키, 전통주, 프리미엄까지.. 

진짜 다 살펴보지도 못할만큼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 술들이 있습니다.

이걸 사진으로 다 보여드리려면 몇십장을 찍어야할지.. 굉장히 힘들것같아서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 

슉슉 지나가는 영상속에서 여러분이 알고 있는 술들을 찾아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와인은 잘 몰라서 초반엔 뀨...하고 있었습니다;

아는 술들이 많이 있으셨나요?

이 주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가격이 꽤 많이 저렴합니다.

웬만한 가자주류점이나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확실히 저렴한 것 같구요.

물론 남대문이나 그런데보다야 당연히 비싸겠지만 그건 당연한거고!!!

 

그리고 와인 25+에 정말 유명한 녀석.

이 가격에 이게 나왔다고??? 하면서 모두가 의아해하는 녀석.

바로 디사론노입니다.

디사론노가 3만원이라니...

디사론노가 3만원이라니 정말 다들 너무 싸다고...  하나씩 다 집에 쟁겨두시는 분위기더라구요ㅎㅎㅎㅎ

저도 슬쩍 한 병 주문했습니다 :) 

디사론노를 쓰지 않는 가장 큰 이유가 가격인데, 이정도면 다른 아몬드 리큐르와 크게 차이가 안나는거니까^^

이 디사론노 집에 둬도 예쁠거같지않나요 ><

 

그리고 한 병 더!!! 

바로 믿고 마시는 버번, 야생칠면조 와일드 터키입니다 :) 

야생칠면조 한마리 데려가세요~~~ 

넘...무..싸...^^

이걸 사려고 준비중이었는데 사실 6만원 후반대 정도로 생각하고있었거든요.

근데 이게 49,900이라고???

의심의 여지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이 가격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 살 때 당시에 할인대상이었던 것 같아요 ) 

갓성비 인정이쥬 이정도면..ㅎ

술에 미친자의 냉장고

조용히 마티니를 위해 베르무트를 집고 트리플섹까지..^^ 

저 두 개는 얼마 안하니깐;;ㅎ

 

저의 경우에는 제 집 주변의 GS편의점으로 배송이 오기까지 4일이 걸렸습니다!

하루하루가 얼마나 기대되던지.. 

어플에 적힌 기간이 지나고 배송이 완료되면 핸드폰으로 알림이 옵니다.

 

편의점에 들어가서 직원분께 바코드를 보여주면 상품을 픽업할 수 있어요!!! 

엌ㅋㅋㅋㅋㅋ이곳이 천국인가..
앞으로 우리 같이 햄볶하자..

저와 앞으로 행복한 알콜라이프를 함께할 녀석들이 도착했슴니다 :) 

보기만해도 흐뭇해지는 녀석들인데, 이 포스팅을 쓰기까지 시간이 꽤 걸려버렸네요.

벌써 디사론노, 트리플섹, 마티니는 홀짝이는 중이고 칠면조는 조금 숨겨놓고있네요 ㅎ

 

여러분들도 편하게 알콜라이프 즐길 수 있는 와인 25+ 많이많이 이용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