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중문 카페 바다바라 - 중문 오션뷰 카페의 끝판왕! 

 

 

오늘은 진짜 감탄이 나오는, 제주도 중문의 바다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할거에요.

속이 뻥뚫리는, 탁트인 오션뷰의 끝판왕

바다바라

(BADABARA)

입니다.

 

이 곳은 중문 관광단지에서도 바다 바로 옆쪽에 있기때문에 찾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차장으로 가는 길도 조금은 어렵기때문에 운전에 자신이 많이 없다 싶다면 비추..ㅠ

바로 매장 정보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다바라 매장 정보

위치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29-51

 

영업시간

매일 08:30 ~ 21:00

(날씨에 따라 변동 발생)

 

연락처

070-7776-8884

 

특이사항

*주차장은 올레길 안으로 쭉 들어가야 나옴.


어려운 주차까지 성공하셨다면, 바로 이 현수막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22년 2월 25일에 오픈한, 아주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입니다.

근데 네이버 리뷰나 블로그 후기 올라오는 속도가 아주 어마어마하더라구요!

그런 핫플에 제가 또 빠질 수 없겠죠?? 

바다바라의 건물 자체는 한옥같은 건물이에요.

하.지.만 바다바라의 진면목은 야외 좌석에 있었으니!!

보자마자 탄성이 튀어나온 야외 좌석부터 바로 보여드립니다.

 

찢.었.따

이 한 장의 사진으로 사실 끝.

아니 이런 카페... 안갈거냐고요...

여기만큼은 진짜 어디 동남아 휴양지 부럽지않은 분위기임니다. 진짜로요

야외는 쪼금 이따 더 보여드리도록하고, 이제 카페 내부도 보여드릴게요!

 

또. 찢. 었. 따

한옥이었던 외관과는 다르게 내부는 또 완전 럭셔리 그자체인 바다바라.

아니.. 이런걸 보고 갭차이에 치인다고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려한 조명이 감싼 달달 고소한 베이커리 냄새도 아주 좋았습니다.

 

카페 내부에도 좌석이 있는데요.

(당연한 소리!)

여기는 아주 깔끔한?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바다바라는 야외좌석이 찐이지만, 너무 덥다면 이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여요!

오션뷰는 카페 내부에서도 보이니깐요 :)

 

이제 베이커리 터는거 보여드림.

호올리 매우 많은 베이커리!
비주얼 실화냐!!
조각케잌도 미처부러!!!
돔 타-r-트와 뤠인보우 케잌-

베이커리는 제 전문 영역이 아니기때문에.

더 잘아는 여러분에게 사진만 공유드리고.. 여러분이 판단을 하시길 바라겠슴니다..ㅋㅋㅋㅋㅋ

딱 봤을 때 맛있어보이는 것도 많고 예쁜 것도 많았어요!

나중에 여자친구와 오게된다면 케이크.. 강제로 먹어야겠죠..^^

오늘은 간단한 베이커리들만 몇 개 골라 먹었습니다!

베이커리 골라서 카운터로 가져가서 마실거를 함께 주문해줍시다.

메뉴 보여드릴게요!!

 


카페 바다바라 메뉴

아메리카노 6.0 / 7.0

카페 라떼 7.0 / 8.0

바닐라 라떼 7.0 / 8.0

카라멜 마끼아또 7.0 / 8.0

자몽에이드 8.0


음료 가격은 뷰좋은 감성카페 기준으로는 평균!

일반 감성카페에 비하면 조금은 비싼 편이었습니다.

근데 뭐.. 자리값 포함이라고 생각하면 그다지 아깝진 않았네요.

저희는 아아 네 잔을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은 약간은 산미 있고 쓴 맛이 적절히 나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네 뭐.. 쏘쏘합니다!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꿀떡꿀떡 잘 넘어갈 맛이었다고 생각하구요 :) 

베이커리 류들도 전반적으로 맛있었어요!

보니까 20년 경력의 제빵사님께서 구우신다고하시던데~~ 

이게 짬빱이라는건가~~~~싶은 맛이랄까~~~

뷰는 진짜 따라올 카페가 없다.

중문에서 보는 이 끝없는 바다.

이 뷰 하나만 봐도 바다바라에 올 값어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네 명이어서 저 밀짚우산 아래 좌석에 앉지 못했지만 커플이라면 저 바다 바로 앞 나무의자에 앉아 시간을 보내면..

크으... 생각만해도~~ 너무 로맨틱할 것 같지 않나욜~~~😍

 

중문에서 가볼만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이 곳은 진짜 완전 추천이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