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소음 책상 선풍기 추천 로이체 에어서큘레이터 rc60

여름이 다 지나간 후에 선풍기 사는 흑우...나야나...

음머~~~~~^^

 

최근 방에 피씨가 늘어나면서 약간 더움을 느껴서, 이번에 오래 두고두고 쓸 생각으로 미니선풍기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예쁜데 성능 안좋을것 같은거 거르고! 너무 촌시러운건 또 거르고! 그냥 거르고!!!

그렇게 걸러걸러 구매를 결정하게 된 오늘의 리뷰제품.

로이체 에어 서큘레이터 선풍기 RC60

입니다.

 

쿠팡기준 가격은 29,900원.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루만에 또 와버렸습니다...쿠팡맨님덜 감사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택배는 기다리는 맛도 포함된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일..찍... 갖다주셔서 가끔 놀래유..ㅋㅋㅋㅋ

여튼 나쁘지 않은 패키지디자인을 보여주고있습니다.

 

간단한 설명과 패키지디자인

이정도 가격대의 선풍기에게 뭐 많은걸 기대하진 않습니다.

그냥 바람만 잘 나오면 되쥬!

3단으로 바람 조절할 수 있고, 상하 각도 조절이 되고, 좌우 자동회전 까지.

딱 기본 기능들만 있는게 전 개인적으로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ㅎㅎ

 

그럼 이제 박스 옵.흔

 

박스를 오픈하면 완충재가 들어있습니다. 

양옆은 완충재는 없었고 충격에 약한 윗쪽 부분만 완충재가 덧대져있네요.

크게 문제는아니니 패스!

 

생각보다는 꽤 큰 녀석이 튀어나왔습니다.

어 음... 책상용이긴 책상용인데 조금 강려크한 바람을 내뿜을것같은 사이즈였습니다.

완전 미니 선풍기는 아닌거같아요^^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기ㅎ

선풍기 중간에 뭔가 박스가 껴져있었습니다.

저게 뭘까..? 하면서 한 번 꺼내봤는데요!

 

위아래 각도 조절을 하는 부위인만큼 다른 부분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할텐데요.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이부분만 박스로 고정시켜두었더라구요.

빼는것도 크게 어렵지 않고~~ ㅎㅎㅎ

 

이제 좀 전체적인 디자인을 살펴볼게요.

 

팬이 위로 향하고 있으니 약간.. 절구통같은 느낌이랄까요?

 

디테일한 부분들을 살펴보자면~~

다이얼형으로 된 바람세기조절이 있습니다.

약간 튀어나온 지시선부분이 왼쪽으로 향하면 바람세기 + 좌우로 회전하고, 오른쪽이면 바람 세기만 변경됩니다!

버튼은 견고한 느낌.. 돌릴 때 좀 텐션감이 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

쉽게 툭 잘못쳤을때 변경되지는 않겠다~ 라는 느낌이었답니다! 

 

선풍기 팬은 날렵하게 생긴 세 개의 날개로 구성되어있구요.

앞에 팬이 꽤나 촘촘해서 웬만한 손가락은 들어가지 않을 것 같아요.

 

전원라인은.. 크게 뭐 별 살펴볼게 없지만!

한가지 괜찮았던 점은 전원코드와 제품 연결부가 쉽게 끊어지지않도록 보강이 되어있다는 점이었어요.

약간 큰 강점은 아니지만 소소한 제조사의 배려가 느껴졌습니다ㅎㅎ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사용을 해보려고 팬을 아래로 내려서 한 번 찍어봤어요.

전반적인 제품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꽤나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어디하나 흠잡을 데 없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느낌이 물씬 나는 디자인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성능을 한 번 확인해봐야겠죠?

탁상용 선풍기인만큼, 성능도 성능이지만 소음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그래서 제가 1~3단까지 차근차근 올리며 각 세기별 풍속과 소음을 영상으로 담아왔습니다.

 

로이체 에어서큘레이터 성능 영상

1단에서는 나름 괜찮은 바람 세기가 꽤나 조용하게.

2단계는 강력한 바람세기가 적당한 소음과 함께

3단계는 아니 이 조그만거에서 이정도의 바람세기가??? + 큰 소음

 

이었습니다.

 

용도에 따라 세기를 조절하여 사용하면 되겠죠?

저는 노트북의 추가적인 쿨링을 위해 주로 사용할 예정이어서 1단으로 오래 틀어둘 예정입니다ㅎㅎㅎ

 

이렇게 이번에 로이체 탁상용 선풍기를 리뷰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구매였답니다 :)

 

사실 디자인만으로 따졌을때는 저는 약간 앤틱하거나, 유니크한 디자인을 좋아하는데요.

그런 것들은 우선 가격이 좀 더 나가기도 하고(갬성비용), 성능면에서도 복불복이잖아요ㅎ

이번 선풍기는 확실한 성능이 필요했기 때문에 유니크한 디자인은 아니지만 견고한, 기존에 입증된 디자인의 에어서큘레이터 형태의 로이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견고함 + 조용한1단, 강려크한3단 +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

로이체 에어서큘레이터 RC60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