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하대 후문 술집 추천! 주당 - 분위기있게 마시기 좋은 술집 :)

 

 

 

인하대 후문에서 술을 마실 일이 있으면 자주 가는 곳이 있습니다.

너무 시끌벅적한 술집들에 질릴 때면 생각나는 분위기 좋은 이 곳.

코로나 이후 새로 단장하여 다시 영업하고있는 오늘 소개할 술집은

주당

입니다.

 

 

술집이 있을거라고 생각하기 어려운, 입구가 좁은 숨겨진 술집.

인하대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후문 횡단보도 앞 골목길을 조금 지나면 주당이 있습니다.

 


주당 영업정보

 

위치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67번길 6-23 2층 (오락실 건물 2층)

 

 

영업시간 

17:00 부터 ~

 

연락처

070-4335-1010

 

특이사항

*단체 예약 가능, 콜키지 가능

 

밖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계단을 올라오면 요렇게 분위기 좋은 느낌이 물씬 나기 시작합니다.

약간 오묘한 그런 느낌이랄까요? ㅎㅎㅎㅎ

가게 내부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물씬 드는 가게 내부.

테이블부터 의자, 바닥까지 뭔가 굉장히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먼저 듭니다.

맨날 진한 소주냄새가 물씬 날법한 술집들만 보다가 이런 곳을 보니 마음이 편-안 해지는군요^^

메뉴도 한 번 확인을 해보죠!

 


주당 메뉴

 

통오징어짬뽕탕 16,000

로제 누들 떡볶이 15,000

어묵탕 14,000

떠먹는 치즈 불족발 15,000

오꼬노미야끼 12,000

모듬감자튀김 9,000

먹태구이 12,000

 

과일하이볼(체리, 자몽, 유자, 메론, 블루레몬, 블루베리) 8,000

진토닉 6,000

*콜키지 가능 (전화 문의)


제가 워낙 양주종류를 좋아하다보니 콜키지(술 가져와서 마시는 것)도 여쭤봤는데요.

흔쾌히 괜찮다고 하셨어요!!

위스키와 와인 러버 여러분.. 병을 들고 이 곳으로 모이십시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저번에 왔을때는 통오징어짬뽕탕하고 떠먹는 치즈 불족발을 먹었었는데요.

통오징어 짬뽕탕은 진짜 물건입니다.. 개존맛탱..ㅋㅋㅋㅋ

오늘도 무조건 시킨다^^

 

오늘은 밥을 안먹고와서 오꼬노미야끼(12,000원)통오징어짬뽕탕(16,000원)을 주문했구요.

술은 진토닉(6,000원) 유자 과일하이볼(8,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안주는 프레첼과 피클!

저야 자주와서 크게 느끼지 못했는데 오늘 함께 온 친구가 

여기.. 식기에도 되게 신경쓰는거같다

 

라고 하더라구요.

사장님이 인테리어와 이런 식기 모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이라는게 매장 곳곳에서 느껴진답니다 :) 

 

요건 뭐지.. 안시켰는데라고 생각했는데!

물 대신 나오는 헛개물라고 해요ㅎㅎㅎ

술마시면서 헛개물를 마실 수 있다니!! 

마치 술취하고 술깨고 술취하고 술깨고의 무한반복ㅋㅅㅋㅅㅋㅅ

다음날 숙취가 조금 덜 할 것같은 느낌이었슴니다.

 

술이 먼저 나왔는데요.

진토닉입니다!

 

진토닉

진토닉은 특이하게도 진과 토닉워터를 따로 주셨어요.

원하는만큼 진의 양을 조절해서 먹을 수 있는게 굉장히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중증의 고도수충이기때문에 진 다 때려넣고 토닉워터로 나머지를 조금 채워 섞었습니다.

 

야무지게 진을 섞으면서 영상을 찍는 와중에 사장님이 서비스를 주셨어요 :)

메뉴판에 있는 설탕토마토(6,000원) 입니다!!

 

매번 올때마다 이렇게 서비스를 챙겨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설탕토마토 개존맛탱.. ><

(토마토 헤이터들은 쉿)

 

안주가 나오기전에 한 잔 해야겠죠?

친구의 유자 과일하이볼과 진토닉을 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금방 안주가 나와줬습니다.

오꼬노미야끼 입니다! 

 

엄청 커다란 무쇠 팬에 나온 비주얼 갑 오꼬노미야끼.

오꼬노미야끼는 그 위에서 가다랑어포가 살랑살랑 움직이는게 킬포인트죠?

여러분과 공유하기위해 영상을 찍어왔답니다..ㅋㅋㅋㅅㅋㅅㅋㅅㅋ

 

거의 피자 한 판같은 느낌의 오꼬노미야끼.

숫가락으로 한 입씩 퍼먹어줬는데요.

 

너무 무르지도 않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은, 딱 그 잘만든 오꼬노미야끼의 오묘한 맛있는 식감

데리야끼 소스의 달짝지근한 맛

가다랑어포에서 나오는  감칠맛

 

요 세가지가 합쳐져서 아주 야무지게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최애메뉴 하나 추가요)

 

그리고 원조 최애메뉴 

통오징어짬뽕탕 입니다!

 

아앗.. 통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색깔도 아주 불그스름하니 맛있어보이죠? 

통오징어 한마리가 들어가고, 쭈구미도 있고 홍합도 잔뜩, 꽃게도 들어가고 팽이버섯도 들어있습니다.

우선은 가위로 오징어를 모두 잘라주도록 할게요!

 

해-체되어버린 오징어녀석.

주당의 통오징어짬뽕탕은 진짜 따로 할 말이 없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술집에서 짬뽕탕같은거 먹는거 싫어하는데 여기껀 진짜 맛있어요!!

진하고 해산물의 감칠맛이 잘 우러난 국물에 오동통한 통오징어, 탱글탱글한 팽이버섯까지

진짜 뭐하나 빠지지 않는 맛있는 안주에요 :)

진짜 밥. 팔았으면 밥말아먹고싶을정도.

(ㄹㅇ 한국인이 음식에 할 수 있는 최고의 칭찬임. 왜 글씨가 다르냐고? 궁서체인 것임) 

좋은 분위기에서 친구와 재밌는 이야기를 하며 술자리가 깊어갔답니다 :) 

제가 최근에 여기를 굉장히 자주가서 저나 빼고도 사진들이 좀 더 있는데요.

요기 아래.. 살포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ㅎㅎㅎ

 

 

좌 치즈불족발, 또오징어짬뽕탕, 우 버번콕

 

요새 제 최애술집인 인하대후문 술집 주당.

왁자지껄한 술자리가 질릴 때, 한 번쯤 와보시면 그 매력에 푹 빠지실거랍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