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하대후문 근처에 거주하는 사람으로서.. 

친구가 놀러오면 과연 뭘 해야할 것인가 매번 고민하게되는거 나뿐만아니죠 ㅠㅠㅠ

뭐 여기 유명한 놀거나 재밌는거 없냐는데 피씨방 노래방.. 끝ㅎ

 

그런 여러분께 조심스레 인하대 후문의 신선한 놀거리인 방탈출 추천해보아욧..ㅎ

인하대후문 들어와서 바로보이는 콜드케이스 방탈출카페

인하대 후문 메인 도로 바로 앞에 보이는 이곳.

오늘은 뱅크잡을 보러왔기때문에 도로 왼쪽 1호점으로 갑니다!!

콜드케이스 내부

방탈출 카페 내부에요 :)

벽에 재밌게 플레이하고 가신것같은 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COLDCASE라고 써놨네요ㅎ

장인정신...?

 

오늘의 본론 뱅크잡이에요!

포스터 먼저 보고 가실게요 :)

여러분들은 2명의 전문 털이범이 되어 어마어마한 것을 털게 되시는데요,

마지막 한 탕을 위해 여러분은 한 시간 안에 목표를 털어주시면 됩니다!!

(부수적인 것도 있을지도? ㅎ)

 

뱅크잡은 별 세개 짜리 방탈출이 처음이신 분들도 플레이가 가능한 난이도의 테마에요!!

콜드케이스에는 방탈출 처음 플레이해보시는 분들을 위한 테마가 많이 준비되어있으니 겁먹지말고 방문해주세요..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ㅎ

예전엔 사용했던 점수판들

리뷰가 아니라 홍보글을 적고있는데..

 

사실은 제가 저 뱅크잡 만드는걸 같이 했기 때무네^&^

 

매일 노래방과 피씨방에 질렸다면!! 
다른 인하대 놀거리를 찾는다면 콜드케이스 방탈출카페 추천드릴게요 :)

요기클릭하면 홈페이지로가지롱

살포시 위치도..놓고감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