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헌혈을 가끔은 하는데 자주는 안하는 나.

근데 며칠전부터 자꾸 헌혈 문자가 왔어요.

한 두번도 아니고 좀 지나치게 자주 SOS에다 뭐다 문자가 오길래 혼내주기로 했습니다 .

 

혼내주러 찾아간 곳은 부천 헌혈의 집이었어요.

위치!!!!!! 

 

헌혈의집 부천센터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 8시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8시

일, 공휴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

 

부천역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있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과 같은 건물이니 잘 찾아가세요 :) 
 

부천 헌혈의집 내부. 깔끔하다.

헌혈의 집에 들어가서 전자문진을 하고, 잠시 기다리면 간호사님께서 불러주세요.

간호사님과 잠시 면담을 하고, 손가락에서 피도 조금 뽑고 혈압도 재고 하면 헌혈 준비 완료에요 :)

팔찌도 채워주신답니다

헌혈의집 자유이용권 자랑하기

조금 대기하다 이제 막 아이패드를 꺼내서 딴짓을 할려던 찰나에 제 이름이 호명되었어요.

처음엔 왼팔에 하려고했는데 왼팔은 혈관이 잘 안보인다고 결국 오른팔에 하게 되었습니다.

매번 오른팔에 하다가 오른손잡이다보니 이번엔 왼팔에 해야지! 했다가 빠꾸먹었네요 ㅠㅠ

어쩔수없죠뭐.. ㅎ 사실 크게 상관도 없음;

피가 나간다 쭉쭉쭉쭉

약간 전 피를 빼면 새 피가 돌면서 좀.. 몸이 건강해진다는 느낌이라 헌혈하는걸 좋아하긴 하는데요.

역시나 이 바늘이 꽂히는 느낌은 익숙해지질 않네요.

솔직히 살아오며 겪은 다른 고통들에 비하면 정말 딱히 별거아닌 고통이지만 굳이 사서 겪는 고통이니깐..^^

 

그래도 지금같은 혈액이 많이 필요한 상황에는 모두모두 헌혈에 동참했으면 좋겠는 마음입니다.

SOS까지 칠정도면 심각한거.. 맞겠죠ㅎ 사실 잘모름^^

헌혈 기념품

중고등학생이라면 환장하고 받았을 기념품들이지만, 저는 어엿한 스물여덟짤 직장인.

이런건 쿨하게 받지 않고 기부권으로 퉁칩니다.

사실 제 주 목적은 이런 자잘한 기념품이 아닌 초.코.파.이 기 때문이죠ㅎ

오잉 팔이 파래졌네

헌혈하며 처음으로 팔이 파래지는 걸 봤습니다.

간호사님께서 지혈 잘되라고 아주아주아주아주 꽉 묶어주셨나봐요.

처음으로 헌혈하며 팔이 저린 경험도 하게되었네요. 

나중에 다시 오셔서 약간 풀어주셨어요....

 

저한테 왜그러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진짜 신경안씀

생각보다 무던한 스타일임 진짜임;

헌혈증과 기부권, 그리고 초코파이 :) 

요새 꽤나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 헌혈을 핑계삼아 초코파이 3개먹으려고했는데

뭔가 양심에 찔려서 하나만 먹었습니다. 

 

이렇게 제가 부천 헌혈의 집 혼내준 썰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주 문자와서 짜증나시죠..?

헌혈로 혼내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