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 부평 위스키 & 시가 샵 위스키지(The whiskeasy)

 

취향에는 결이 있나봅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은 사진을 좋아하고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은 스포츠도 좋아하죠.

그리고 위스키를 좋아하는 사람은 시가도 좋아하게 됩니다.

물론 자신의 가치관때문에 시가를 피하거나 아직 시도해보지 않아서 모를수도 있겠습니다.

 

저는 위스키와 시가 모두 초심자 레벨로 즐기고 있는데요.

항상 시가를 구매하려하면 서울 어디 백화점에.. 그것도 엄청 엄숙한 그런 분위기의 매장이라 조금 부담스럽더라구요.

마침 데일리샷에서 위스키 구매처를 찾아보던 도중 부평에 있는 이 매장을 발견했습니다.

시가도 같이 판매한다는 설명에 한걸음에 달려갔네요 :)

 

오늘 소개할 샵은 

위스키지

(The Whiskeasy)

입니다.

 

먼저 말씀을 드릴 게, 제가 이곳에 방문한 것은 12월 16일입니다.

그 때, 이곳은 매장을 오픈한지 이틀 째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사진 속 모습은 아직 한창 준비중인 모습으로 이 포스팅을 보고 가시면 아마 훨씬 잘 준비되어있을거랍니다.

꼭 참고 부탁드릴게요!


위스키지

 

위치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1347번길 9 1층

(네이버지도에 위스키지 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영업시간 

수-일 14:00 ~ 19:00

월화 휴무

*19시 이후 예약수령은 전화문의 필요

 

연락처

0507-1473-5593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whiskeasy_incheon/


처음 매장을 들어가면 이런 모습입니다.

길게 늘어선 진열대에 위스키들이 차곡차곡 쌓여있는, 전형적인 리커샵의 모습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오픈 초기에 갔던 터라 아직 많이 채워지지않은 상태여서 아쉽네요..

조만간 한 번 다시 가서 업데이트를 해봐야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오켄토션을 정말 좋아하는데 사장님도 좋아하시는지 종류별로 모두 판매하고계셨습니다.

대중적으로 많이들 찾는 위스키도 보이고, 사장님의 취향을 알 수 있는 피트 위스키들도 많이 보이네요.

히비키와 야마자키도 보이는데, 저것도 쉽게 구하지 못할텐데에.. 여기서 마주치니 반갑네요 :)

 

여기 있는 위스키 말고도 요새 정말 구하기 어려운 그런 위스키들도 많이 구비해두신듯 합니다.

요새 구하기 어려운 위스키들을 구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포스팅의 마지막까지 집중해보세요!!

꿀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위스키 진열대 반대편으로는 통유리로 분리되어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 안에는 갖가지 시가들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처음 시가샵에 오는 사람들이라면 눈이 휘둥그레해질 광경.

남자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그런 비주얼인 것 같습니다 :) 

저는 시가에 전문적인 지식은 없는터라 사장님께 많이 여쭤봤는데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젊은 남자 사장님이셨는데 브랜드별 차이나 관리 잘 된 시가 구별법 등 많은걸 알려주셨습니다.

저처럼 시가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맘편히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시가에 대해 잘 모르신다면 아마 가격 걱정을 먼저 하시겠죠?

시가 자체가 가격대가 그리 저렴하지는 않지만 이 곳 위스키지에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시가들도 많이 판매하고있습니다.

그렇다고 또 비싼 시가가 없냐고 하면 그건 절대 아니구요 :) 

시가의 대명사라고 할수있는 다비도프 브랜드의 시가들도 이곳에서 구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친한 친구들과 오랜만의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zino nicaragua 시가를 구매했습니다.

 

온두라스에서 만든 이 네 개피의 두꺼운 시가를 사들고 오며 굉장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구매할 때도 사장님께서 시가 컨디션을 다 확인해보고 주신터라 믿을 수 있었어요!

바로 까서 확인을 해보도록 하죠 :) 

 

어릴적부터 영화나 미국드라마에서 시가를 태우는 장면은 남자들이라면 하나쯤은 기억하고 있을 장면입니다.

겉멋가득해보이긴 하지만 상남자스러운, 성공한 남자의 이미지죠 :)

이제 서른에 접어든 저도, 제 친구들도 이 시가를 피우며 이정도면 우리 꽤 괜찮지 않나.. 그런 기분을 낼 수 있겠죠?

사장님께서 알려주신 간단한 시가 컨디션 테스트를 한번 볼까요?

시가는 습도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해요!

습도가 낮아 시가가 말라버리면 제대로된 시가를 즐기지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그걸 간단히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옆을 눌러봤을 때 바스락거리지 않는 거라고 합니다.

제가 살짝 영상을 준비해봤는데 함께 보실까요?

 

살짝 힘을 담아 눌러봐도 전혀 문제가 없더라구요 :)

친구들과 시가를 나눠피며 행복한 시간도 잘 보냈습니다.

여러분들도 인천에서 시가나 위스키를 구하신다면 위스키지를 방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위에서 말씀드린 꿀팁을 말씀드릴게요! 

 

구하기 어려운 위스키를 찾으시는 분들은 아마 아실 방법이실지도 모르겠어요.

리커샵들은 보통 매장 진열로도 많이 판매하지만, 오픈톡방을 통해 재고를 공유하는 방법을 많이 사용한답니다.

이 곳 위스키지에서도 오픈톡방을 통해 정보를 공유한다고 해요!

 

제가 잠깐 그 인터넷으로 공유하는 위스키들을 봤었는데, 정말 어디서 구하시는건지 탐나는게 많더라구요.

위스키지 카카오 오픈톡에서 많은 정보 얻고 즐거운 위스키생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