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천 민트글램핑 - 수영장, 잔디밭, 모래놀이가 있는 아이들 천국!! 

 

 

저희 가족은 포천으로 캠핑, 글램핑을 꽤나 자주 다니는데요.

요즘 날씨가 정말 더웠기때문에 캠핑...은 곤란하고 글램핑으로 시설 괜찮은 곳을 알아봤습니다.

그러던 중 발견한 포천 글램핑 네이버 리뷰 기준 탑 10안에 드는 오늘의 글램핑장.

바로 오늘 소개할 민트글램핑(그린관광농원) 입니다.

 


민트글램핑 영업정보

 

위치

경기 포천시 이동면 금강로 5846

 

이용시간

입실 15:00 - 퇴실 11:00

 

연락처 

031-535-1100

 

홈페이지

http://mintcamping.com/

 

포천 민트글램핑

경기도글램핑, 경기도캠핑장, 포천글램핑, 포천캠핑장, 어린이수영장, 편의점, 카페, 공동화장실, 비닐하우스, 바베큐장

mintcamping.com


 

네비게이션을 찍고 잘 오셨다면 요런 안내판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처음 오시면 관리소로 먼저 방문해주셔야한답니다 :) 

 

관리소 모습

글램핑장의 한쪽 사이드에 위치해있는 관리소.

컨테이너형 건물이라 눈에 잘 띄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안으로 들어가면 간단한 안내를 받고 우리의 숙소가 어딘지도 알려주신답니다ㅎㅎㅎ

 

기본적인 주의사항들.

대부분의 캠핑장 등에서와 동일한 것들이었어요.

 

10시부터 매너타임!
12시 이전에 모두 소등하고 취침하기!!

 

캠퍼들이라면 모두들 다 아시죠?

숯하고 장작, 겨울을 위한 외부난방 기름도 요렇게 판매중이었구요.

구급용품이나 보드게임같은 것들도 대여가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물론 저희같은 나이 지긋한 가족은 저런거 안하고 술때려마시지만^^

체크인을 마치고 오늘 저희가 하루 머물 숙소로 차를 끌고 이동해보겠습니다.

 

근데!! 저희 주차장 자리에 토끼쨩이 있어서 워이 해서 밖으로 좀 보내줬어요;;

 

ㅎㅎㅎㅎㅎ미안해...

쨔잔~~ 여기가 오늘 저희가 하루 묵을 텐트입니다!

아주 깔끔해보이쥬?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ㅎㅎㅎ

 

불멍을 위한 필수품! 화롯대

밖에는 화롯대가 준비되어있어서 불멍도 편하게 할 수 있구요!

텐트에 지퍼가 다 달려있어서 벌레가 들어오지 않도록 막기도 편했습니다.

텐트 상태는 전반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는 듯 했어요 :)

숙소 컨디션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플러스요인일 듯 하네요!

 

부엌에는 전자렌지, 가스렌지, 보온밥통, 냉장고 등등 웬만한 취사도구는 다 있었구요!

컵, 앞접시, 식판과 수저, 집게, 가위까지 모두 준비되어있습니다.

전기모기채와 에프킬라도 있어서 벌레도 쉽게 잡을 수 있겠구요!

요렇게 준비가 잘 되어있는 곳은 꽤나 오랜만인 것 같네요ㅎㅎㅎ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데크입니다.

밖으로 자연경관이 한 눈에 들어오는 뷰에 캠핑의자들, 조금 낮은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옆쪽에 전단지같은게 붙어있어서 봤는데 이 곳에서 운영하는 카페겸 펍의 전단지네요!

꽤나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부터 맥주, 간단한 안주도 먹을 수 있다니 꽤나 괜찮아보였습니다.

밤에 술마실 생각하니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 

 

이제 내부도 한 번 살펴볼까요?

 

오잉?

상당히 깔끔한 내부.

큼지막한 침대와 여벌이불도 잘 준비되어있었구요.

큼지막한 티비도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근데.. 싱크대는 왜 하나가 더있을까요?

간단한 세면은 여기서 해도 되겠다 싶긴 한데 굳이 싶기도 하고;;;

뭐 기왕 있으니 잘 썼습니다ㅎㅎㅎ

 

제가 예전에 갔던 글램핑장은 그 모듈 화장실같은 거였어서 굉장히 좁았었는데, 여기는 화장실이 큼지막하더라구요!

우리집 화장실보다 넓은것같어... 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밖을 좀 돌아다녀봐야겠죠?

제목에 제가 아이들의 천국이라고 썼는데요.

이제부터 왜 이곳이 아이들이 그렇게 좋아할수밖에없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1번. 수영장!

 

야외수영장과 실내수영장 두 곳이 있구요.

실내수영장은 조금 더 어린 아이들이 이용하는 곳인것 같았어요 :)

야외수영장도 아이들용이긴 해서 어른들이 수영을 할 정도는 아니지만 어른들도 아주 즐겁게 노시더랍니다;;

아이들이 환장하는 놀이기구같은 에어벌룬 슬라이드도 있어요ㅎㅎㅎ

사진만 봐도 벌써 기분좋지않나요??

 

 

2번. 잔디밭 & 공원

 

잔디밭에서 뛰어노는 그런 상상은 여러분들도 많이 해보셨을거에요.

하지만... 삭막한 도시에 그럴 만한 공간이 어디 많이 있나요?

이 곳에서는 초록빛 잔디밭에서 아이들과 신나게 뛰어놀 수 있답니다!! 

 

아이들과 놀 수 있는 다양한 장난감들도 준비되어있는 잔디밭 :)

공원 가운데 있는 분수대와 분수대 주변을 둘러싼 수로.

이 수로가.. 제가 예전에 제대로 놀아봐서 아는데요. 

이게 찐입니다.

전 진짜 평촌공원에서 이 수로에 물만 받아져있으면 하루종일 혼자 잘 놀았어요ㅎㅎㅎㅎㅎ

 

놀아주느라 지친 부모를 위한 흔들의자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

배려가 넘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3번. 모래놀이장

 

뛰어노는것도 싫고 수영도 싫다면 이 곳이 있습니다.

조용한 걸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이 곳에서 차분하게 잘 놀더라구요.

저는 어릴 적 차분해 본 적이 없어서 별로 매력은 못느꼈지만 어린 여자아이들이 부모님과 소꿉놀이를 하더라구요 :)

 

여기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민트글램핑의 시설들을 보여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산책로도 있는데 제가 가보질 않아서.. 패스!

저희는 저녁을 밖에서 포천이동갈비를 한가득 먹고 들어왔어요.

그래서 바로 술술!!

 

포천 이동막걸리 중 할머니표 밀주라는 아주 맛있는 생막걸리인데요.

개인적으로 포천이동 오시면 꼭꼭.. 사마셔봐야할 막걸리랍니다. 진짜 맛있었거든요!!

요것만 따로 소개해논 포스팅이 있어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확인해보세요~~

 

2022.08.11 - [리뷰/맛집 리뷰] - 포천 이동막걸리 가장 유명한곳! 원조이동막걸리총판매장(원조이동막걸리직매장)

 

포천 이동막걸리 가장 유명한곳! 원조이동막걸리총판매장(원조이동막걸리직매장)

포천 이동막걸리 가장 유명한곳! 원조이동막걸리총판매장 포천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포천 이동갈비와 더불어 포천 이동막걸리가 생각나실거에요. 포천으로 놀러오신다면 갓 만든 이동

samjung-teamleft.tistory.com

맛난 포천 이동생막걸리와 부대찌개와 함께 간만에 취하도록 마신 즐거운 술자리였슴니다 :)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 잠을 깨려 휘적휘적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저희 숙소 바로 뒤에 비닐하우스가 있었더라구요?

뭐하는 곳인지 궁금해서 한 번 들여다봤습니다

 

관광농원이라고 되어있으니깐, 아무래도 아이들이 보기도 하고 체험도 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인 것 같아요.

민트글램핑은 놀이시설도 그렇고 확실히 아이들을 위한 것들이 굉장히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저학년 아이들이 있는 가족에게는 정말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겠어요

캠핑의 끝은 언제나 깔끔한 뒷정리!

관리사무실 뒤편에 보면 분리수거장이 있습니다.

깔끔한 마무리까지 해주면 이번 글램핑 끝~~~

 

포천의 글램핑장들 중 유명한 한 곳인 민트글램핑.

확실히 시설도 좋았고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날씨도 슬슬 선선해지고있는데 글램핑 한 번 어떠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