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사무실로 하나 둘 구매한 것들이 도착하고있슴니다 :)

텅 빈 사무실을 채워나가는 기분이 아주 좋아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사무실 우산꽂이

입니다.

상품이미지

링크링크~

 

문구는 ART다! 알파본사공식 쇼핑몰

본사공식쇼핑몰,랭키닷컴1위,문구,사무용품,미술화방,최다상품보유,기업할인,후불결제,ok캐쉬백,상품권결제

www.alpha.co.kr

알파몰에서 

오피스 병원 매장 현관 마이룸 우산꽂이 82000

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 이 우산꽂이.

 

우산꽂이가 제 생각보다 굉장히 비싸더라구요!

쓰레기통같이 생긴(높이가 높은) 것들이 대부분 가격이 2~3만원대인 반면

이 제품은 17000원에 공간도 크게 차지하지 않아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굉장히 미니멀한 디자인이지만, 장우산이 잘 서있을 수 있을까.. 라는 걱정도 있었는데요.

개봉기 함께하시죠!

 

요렇게 택배가 왔습니다.

얼른 옵-흔 ㅎ

알파몰에서는 브랜드 명이 나오지 않았었던 것 같은데 

Myroom사의 Umbrella Stand 군요ㅎㅎ

영어로 하니까 뭔가 있어보이는데 사실 뭐.. 우산꽂이입니다.

포장 제거!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옵니다.

장우산을 총 9개, 단우산도 6개를 보관할 수 있구요.

아래쪽에 물빠지는 곳도 있어서 관리도 용이할 것 같아요!

이렇게 두 개로 나눠지는 마이룸 우산꽂이

기능성에 대해서는 만족하고, 깔끔한 외관도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더 작아보이는데요.

 

장우산을 넣었을 때 흔들리거나 하지 않을까? 

 

그 의문을 한 장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어...?

음... 왜지?

왜 생각보다 잘 서있는걸까요..?

솔직히 조금이라도 흔들려서 쓰러지거나 그런 생각을 했었는데

 

의의로.

전혀.

굳건히.

잘 서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리를 다시배워야겠네요 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쨌든, 사무실에 굴러다니는 우산을 정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네요^^

집이 좁은 편인데, 하나 집에도 사놓고 사용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