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이번에 사무실에서 단체로 구입한 대형 모니터받침대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사용하는 모니터의 다리는 이상할정도로 앞뒤로 긴데요.

그 길이가 무려 28센치입니다.

(보통은 20센치도 안됨)

 

팀원들이 모니터가 낮아 목이 아프다고 해서 모니터 받침대를 알아봤는데요

다들 사이즈가 500 x 150, 600 x 200 등으로 작아서 저희 모니터에 적합한 제품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정말 여기저기 다 뒤져보던 중, 간신히 발견한 것이 바로 이 제품이었습니다.

무려 특.대.형

개당 29,500원의 가격.

솔직히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합니다.

다른 모니터받침대들은 대부분 만원 중반대에서 2만원대면 구매할 수 있으니까요.

저희는 받침대의 퀄리티는 크게 중요하지 않았고 일단은 사이즈라도 맞으면 다행이었어서.. 바로 구매를 하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며칠 후 컴퓨존(컴퓨터 부품 판매 업체)으로부터 굉장히 큰 박스가 네 개 왔습니다.

처음에는 뭔가 잘못배송이 오는 줄 알았어요. 

모니터 받침대면 일단은 가구쪽인데 컴퓨존에서 취급을 하는 제품인 줄은 몰랐었거든요ㅎㅎ

 

한 눈에 봐도 굉~장히 커보이는 박스들이었습니다.

확실히 괜히 특대형이 아니구나..ㅋㅋㅋㅋㅋㅋ

뭔가 조금 실수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너무 큰거아닌가하고..ㅋㅋㅋㅋ)

 

얼른 박스를 옵흔!

 

박스에 가득차있는 모니터거치대.

비닐포장된 제품과, 제품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제품 보증서는 뭐.. 그냥 A4용지니까요;

적당히 초기불량 없는지만 확인하고 사용할 일 없을 것 같아 버렸습니다.

 

이제 제품을 보여드릴게요!

 

...저희 사무실 책상이 굉장히 큰거임에도 불구하고 꽤나 넓은 부분을 차지하는 모니터거치대.

역시 특대형이군요..ㅋㅋㅋㅋㅋ진짜 볼때마다 와 이건 좀 아닐정도로 크다는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디자인은 심플 그 자체. 

미니멀 디자인을 좋아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초기불량을 조금 살펴볼까요?

 

왼쪽 사진의 경우 약간 울룩불룩 올라온 걸 볼 수 있구요.

오른쪽 사진의 경우 약간 쇠가 튀어나온 것 같았습니다.

두 개 다 큰 문제는 아니었기 때문에 적당히 넘어갔습니다 :)

 

주변에 비교할만한 게 바로 안보여서 일단은 커터칼을 올려놔보았습니다.

어느정도 길이나 너비가 감이 오실까 모르겠네요 :) 

확실히 좀 큰데, 거치대 아래쪽 공간도 사용할 수 있으니까 키보드도 넣어놓고 마우스도 넣어놓고 이것저것 활용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쪽에 부착할 수 있는 패드도 동봉되어있었습니다.

없으면 섭섭할 뻔 했어요 :)

 

제 집에 있는 다른 모니터 거치대의 경우에는 이 패드를 굉장히 저렴한 느낌의 것을 줘서 며칠 왔다갔다 끌었더니 바로 벗겨졌는데

이 패드는 착 잘붙고 적당한 밀림에도 잘 붙어있더라구요.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담ㅎㅎㅎㅎ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도대체 저 구멍은 뭘 위한 걸까요?

딱 끝에 패드를 붙이려고했는데 어쩔수없이 조금 앞쪽에 붙여놓았습니다.

뭐.. 별일은 아니지만 궁금하긴 하네요ㅎㅎ

 

문제의 그녀석입니다.

특대형 받침대로도 아슬아슬하게 너비가 커버가 되네요.

정말 이 모니터는... 넓고 해상도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데 이 다리가 유일한 단점인 것 같습니다.

진짜 이 모니터에 대한 리뷰도 한 번 해봐야겠네요. 할 말이 많을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근데 저는 저 모니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저는 제 개인 모니터를 회사에 가져와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모니터가 작은 편인데, 거치대가 넓으니 상대적으로 더 작아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과 모니터를 듀얼스크린으로 사용해서 모니터 받침대가 오른쪽으로 쏠려있는 기이한 책상인테리어가 되어버렸습니다.

 

모니터 발이 넓어 슬픈 여러분들께 좋은 대안이 될 특대형 모니터받침대!!!

적당한 가격에 굉장히 넓고 큰 받침대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