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깨비옥에 이어, 제우스볼에 이어, 이번엔 야구다!

남자 넷이 모이니 어떻게든 서로 이기려고 계속 승부를 하게되네요ㅋㅋㅋㅋㅋ

볼링을 이기고 다음으로 놀기로 한 것은 바로 스크린야구

송도에서 스크린야구를 찾았을 때 가장 가까운 곳을 찾아갔습니다.

이번 리뷰는 

레전드야구존 

(legend screen baseball)

입니다.

 

레전드야구존은 굉장히 가까운 곳에 1호점과 2호점이 붙어있습니다.

위치를 공유해드리구요~

 

트리플스트리트나 센트럴파크, 커넬워크에서 놀다가 스크린야구를 찾으셨다면!

그 쪽 송도에는 스크린야구가 없습니다..(왜없지 진짜;)

연수쪽까지 나와야하는데, 차로는 금방이니까요!

뜨거운 승부를 위해 이정도는 이동할 수 있잖아요^^

 

저희는 레전드야구존 2호점으로 먼저 방문했는데요.

1호점이 다 찰때까지 2호점을 안여는건지 오픈 시간이 지났는데도 2호점은 닫혀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1호점으로 와야했습니다;;

 

간단한 안내사항을 듣고 세팅을 게임룸에 입장했습니다!

 

신기해ㅔ..

저는 어려서 야구는 좋아했지만, 실제로 스크린야구장을 와본건 처음이었어요!

배팅장을 되게 좋아하긴 하는데.. 스크린야구는 좀 비싸기두 하구;

발길이 잘 가진 않는 곳이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굉장히 잘되어있더라구요ㅎㅎㅎ

신기해서 이것저것 다 만져보고 그랬습니다.

 

송도 스크린야구 레전드야구존의 가격표입니다!

기본적으로 2팀, 9회를 하니까 55,000원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구요~

할인혜택도 잘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즐거운 야구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야구의 묘미는 치맥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ㅎ

안주가 여러가지 준비되어있고 맥주나 음료까지 ... 진짜 치맥하면서 야구하고싶었지만 점심을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 꾹 참았습니다 :)

 

2대2 근데 닉네임 뭐야.. 실화냐

닉네임을 지정..하는데 사장님께서 입력해주시는데 굉장히 부끄럽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친구 중에 한 명이 꿋꿋하게 저희 고등학교때 별명을 사장님께 말씀드렸어요..ㅎ

혹우, 첨지 VS 내신, 빵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 전에 내부도 한 번 봐주구요!

생각보다 굉장히 잘되어있어서 한 번 또 놀랐습니다

안전수칙도 적혀져있고 간단한 팁들도 아래쪽에 보이네요

난이도도 조절할 수 있으니 야구가 처음이신 분들도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친구의 따봉과 함께 게임 시작합니다!

 

송도 스크린야구 레전드야구존 인천연수점 배팅 :)

9회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마지막 점수를 확인해봅니다ㅎㅎ

1시간 3분동안 9회를 플레이했네요ㅎㅎㅎ

저희같은 경우는 난이도가 낮았어서 거의 초구가 거의 안타가 나왔었어요.

그래서 더 빨리 끝난 것 같고 난이도가 높을수록 더 오래오래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야구 배팅을 해보고, 또 굉장히 점수가 잘나와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

 

남자들끼리 모이면 승부는 피할 수 없죠?

당구든 볼링이든 야구든! 

 

만약 송도에서 스크린야구로 승부를 보고싶으신 남자분들이라면 이 곳 레전드야구존 인천연수점으로 가보세요ㅎㅎㅎ

 

볼링으로 승부는 어떠세요? 이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 

2021.06.08 - [리뷰] -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놀거리! 제우스볼링(zeus bowl) /데이트코스, 가족단위도 OK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