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런저런이유로 쇼핑 신나게 하고있는 삼정입니다.

 

바이크를 엄청 자주 타고 그러는게 아니라 먼지가 조금씩 앉더라구요.

그거 신경쓰이기도 하고, 곧 장마가 오기도 할테니까, 겸사겸사 빠르게 바이크 커버를 사두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보여드릴 아이템은 

 

배런 오토바이 방수커버 XL

입니다.

와우.. 포토샵 강려크해서 나도모르게 홀린듯 구매해버렸따..ㅋㅋㅋ

쿠팡 이미지부터 먼저 보여드리구요

ㅋㅋㅋㅋ근데 진짜 포토샵이 넘나 강려크해서 바로 넘어가버렸습니다

번개까지 막아내는 바이크커버라니 안 살수가 없는 것~~~

 

가격은 2만원으로 저렴한 것 같습니다.

주변에 들어보니 바이크 커버는 많이들 훔쳐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비싼걸 사고싶기도 했지만 절충해서 2만원대로 합의봤습니다.

(제 자신과...☆)

일요일에도 고생하시는 쿠팡 와우 택배기사님 감사하구용..

다들 쉬는데 일하시는만큼 건당 돈 많이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ㅎㅎㅎ

음... 생각보다 작네?

바이크 커버면 되게 클 줄 알았는데 뭔가 조그매서 약간 놀랐습니다.

이것이 K-압축인가

포장 옾흔!

과연 이 조그만걸로 바이크를 다 덮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며 조금 펼쳐보기로 했습니다.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그만

......폭발적인 성장을 보여주는 커버.

도저히 집안에서는 안되겠다고 판단하여 얼른 주섬주섬 들고 바이크로 데리고 나가봅니다.

쨔쟌~ 

바이크 관련 리뷰는 벌써 세개나 했으면서 정작 바이크 리뷰는 아직 안한 나..

아끼는 것인 만큼 더 잘 리뷰하고싶어서 선뜻 손이 잘 안간다고해야하나;

 

어쨌든 커버를 씌워봅시다!

 

굉장히, 어중간하게 씌워진듯한 커버.

사이즈는 딱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약간 작은듯 한 느낌이어서 오히려 바닥에 끌리지도 않고.. 아주 적절했던 것 같아요.

 

재질도 방수답게 약간 빳빳한 느낌이었구요, 실제 방수인지는 물을 끼얹어봐야 알거같은데 그정도로... 제가.. 리뷰에 철절하진 못해서;;;ㅋ

나중에 비가 왔을 때 한번 보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슴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쪽에 보이는 클립.

저걸 뭐라고하더라.. 원터치 클립?

그런게 있어서, 딱 바이크를 아래로도 감쌀 수 있게 되어있구요.

평상시에는 굳이 저거까진 안해도 되겠지만 장마철에는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론 만족!!

벗기는 것도, 씌우는 것도 일이다..

생각보다 역시 귀찮군요.

 

하지만 마이 애마를 위해서라면 이정도 수고쯤이야..^^

(무슨 할리라도 타는줄알겠네)

뭔가 처음 꺼냈을때보다 많이 빵빵해진 느낌입니다.

왜냐면 제가 대충접어서 쑤셔넣었거든요.

그래도 들어가기는 해서 다행입니다 :) 

 

 

바이크 타시는 여러분들도 장마 대비로 얼른 커버 한 개씩 사놓는건 어떠실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