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삼정입니다 :)

요새 이래저래 돈 들어갈 일이 꽤 많이 생기네요ㅎㅎ

살거 리스트를 쭉 적어놨는데 빨리빨리 처리하고싶어서 바로 질러버렸어요!!

(이렇게 쇼핑을 합리화하는 나..)

 

오늘 후기를 남겨볼 물건은 

 

메오르 카본스킨 TPU 젤리 범퍼 휴대폰케이스

입니다

갤럭시 S9용  케이스가 필요했어요!

아이폰 11 프로를 쓰는 제가 왜 갑자기 S9가 필요했을까요..?

 

사실 개발용으로 안드로이드 폰을 하나 쓰고있는데, 예전에 어머니께서 쓰시던 핸드폰이 약간 문제가 생겨서 그걸 가져왔거든요.

개발용으로 쓰기엔 문제가 없는 핸드폰이었지만 치명적인 결함이 하나가 있었으니...

바로 색깔이 촌.시.럽 다는 겁니다...ㅎ 

으..악

이 애매한 보라색은 도대체 누가 만들은건가요..

그리고 이걸 또 산 어머니... 다음에 핸드폰은 제가 사드릴게요 같이가욧ㅎ..

 

그래서! 이걸 가리기 위해 쿠팡을 뒤지던 중 저렴하고 괜찮아보이는 케이스를 발견, 바로 구매했습니다!

딱히 그럴 생각은 없었는데, 쿠팡 와우인가 그걸로 일요일에 배송이 왔어요!

참 세상 좋아졌다 일요일까지.. 근데 배달하시는분들은 안쉬시나요..?

이렇게 급하게 받을 이유까진 없는데;;;; 고생많으십니다 감사해요 :) 

 

비닐 포장지를 뜯으니 이렇게 조그만 케이스가 나왔습니다!

메오르 카본스킨 젤리케이스

네 요렇게 아주 심플하게!

케이스 땋 보여주고 뒤에 설명 써져있고 끝입니다ㅎㅎ

얼른 벗겨서 카본이 제대로 들어가있는지 확인을 해보자구요!

아아.. 이것이 '카본'이라는 것이다

실제 카본은 아니겠지만

카본 무늬는 참 남자들의 본능을 자극하는 것 같아요.

짱쎄고 딴딴할 것 같은 그 느낌!!!

여자분들이 보셨을 때는 좀 촌시럽다 생각할 수도 있지만.. 어쩌겠어요 저도 어쩔수없는 아재 남자인것을..ㅎ

앞뒤

말랭말랭

젤리케이스기때문에 말랭말랭합니다!

퀄리티도 좋은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처음 만져봤을 때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

 

그럼 얼른 껴봐야겠죠? 

s9 옷입는날

뒷태가 치명적인 개발용 s9에게 옷을 입혀주는 날입니다.

얼른 입고싶지? 

검은색 정장을 준비했어 :)

순간, 혹시나 사이즈가 안맞나 라는 생각이 스쳐지나갔는데, 경기도오산이었습니다.

딱 잘 맞는 카본 케이스.

영상으로 한 번 확인해보세요^^

ㅏ...

음....

제가 생각이 짧았던 것 같아요.

케이스를 끼운다고 저 뒤에 저런 부분들까지 가려지진 않을텐데... 완벽하게 가려질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본판불변의 법칙)

하하.. 그래도 대부분의 보라색을 가린것 만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카본을 좋아하시는데 막 비싸구 무거운 케이스는 싫다 하신다면

이 메오르의 카본 젤리케이스를 추천해볼게요 :) 

 

하지만 뒷면의 카메라쪽이나 그런쪽까지 완전히 커버는 안된다는거!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