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렇습니다 여러분.

제가 바이크 입문을 했습니다!!!

(와아아아)

 

아직 출고가 안된게 함정이긴 하지만, 안전을 위해 헬멧을 먼저 구입했어요.

형이 바이크 타는대신 죽진 말라며 헬멧사라고 용돈을 보내줬어요.. 나이 스물여덟인데...ㅎ;

저도 헬멧만큼은 꼭 괜찮은 걸로 사서 안전에 투자해야지 생각을 하고 있었기때문에 여러가지를 찾아보던 중

꽂히는 녀석을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리뷰해볼 녀석은 바로 

빌트웰 그링고 s 아시아핏

BILTWELL GRINGO S ASIA FIT

 

입니다.

 

운동을 갔다오니 놓여져잇는 박스 하나

항상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택배기사님..!!!

 

설레는 마음으로 얼른 포장을 뜯어봅니다 :) 

Biltwell Gringo s

 

빌트웰 스펠링이 Built가 아니었군요..

저는 잘 지었다 그런 느낌으로 받아들였었는데 아니었구나.. 그랬구나..

저만그런거 아니라고 말해주세요 빨리요 댓글달아주세요;;

빌트웰 그링고 s 아시아핏

박스부터도 예뻐보이는거 실화인가요..

저는 Biltwell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판매처 Route185)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Route185라는 도장이 찍혀 나온 듯 합니다.

여기가 공식 수입사인가봐요 아마도ㅎㅎㅎ 

혹시 구매하실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빌트웰코리아

빌트웰 한국 공식 사이트, 빌트웰헬멧 고글 의류 파츠 등 오토바이 용품 브랜드.

www.biltwellkorea.com

저는 글로스 블랙 색상(유광 블랙)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무광과 굉장히 고민을 많이했는데, 제 오토바이도 유광 블랙이라 세트로 하기로 했어요!

제 엘로이 팬텀.. 올검인데 헬멧도 검은색이라 완전 다크다크할 생각에 설레네요 :)

 

사이즈는 M입니다.

사이즈에 대해 여러가지 이야기 할 것이 많아요.

이 부분은 아래에서 자세하게 다룰게요!

꽁꽁 포장된 모습.

박스 안에도 이렇게 잘 포장이 되어있네요.

근데 솔직히 말해.. 어차피 헬멧이 충격에 강한거 아닌가..?

이렇게까지 포장 안해주셨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생각을 하는 나는 바보인가ㅎ

여튼 꼼꼼히 잘 포장을 해주셨다는거!

슬슬 모습을 드러내는 내 헬멧 :) 

쨘~

쨘~ 

빌트웰 그링고 s 아시아핏 글로스 블랙 입니다.

예쁘죠? ㅎㅎㅎㅎ

저는 진짜 다른 헬멧들보다 이 클래식 풀페이스 계열이 예뻐보이더라구요.

이게 약간.. 제 머리속의 헬멧의 이미지가 이건가봐요ㅎ;

윈드실드에 스티커로 이 그링고에 대한 간단한 설명들이 적혀있구요~~ 

뒤로보면 DOT 인증 마크가 보이구요, 제 얼굴도 보이네요. .유광블랙이라 그런지 진짜 엄청 깔끔하게 잘보이네요.. 거울인줄? ㅎㅎ

헬멧 안에 이런 천 같은 것도 들어있었는데, 이게 뭔지는 추후에 사용하며 알려드릴게요!

햐... 예쁘다 :)

윈드실드를 열고 찍으니 더 예쁜 느낌입니다.

진짜 이것만큼 레트로 클래식 바이크 헬멧의 느낌을 주는 헬멧이 또 있을까요??/

(있겠지)

아직 써보지도 않았지만 벌써 대만족입니다.

 

디테일들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갈게요!

헬멧의 좌측 하단을 보면 똑딱이 형식으로 윈드실드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이 건 약간 불안해 보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잘 고정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턱끈 체결방식은 D링 방식입니다.

D링 방식이 멜 때는 약간 불편하지만 원터치버클형이나 다른 것들보다 더 안전성이 높고 견고하다고 해요.

 

내피가 굉장히 고급스럽게 되어있고, 다 탈착해서 세탁이 가능합니다.

세탁은 손세탁! 아시죠? ^^

 

그리고 윈드실드를 빼기 위한 십자모양 스크류 나사가 있습니다.

저번에 어떤 유튜브 동영상을 보니 저기에 동전을 넣어 돌리니 빠지기도 하더라구요.

혹시라도 돌발상황에서 사용하면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자 이제 대망의 착샷 갑니다!!!

음.. 이렇게 찍어놓고 보니까 굉장히 웃긴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착용 느낌은 머리쪽은 생각보다 굉장히 편했고,

볼쪽이 좀 빵빵해지는 걸 제외하면 아주 좋았습니다 :)

이 부분은 나중에 내피 숨이 조금 죽으면 여유가 생긴다고 들어서 조금 버터보려구요!!

 

확실히 아시아핏이라그런지 동양인의 두상에 맞춰서 좀 더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약간.. 대두핏일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유튜브 동영상에서 어느 여성분이 쓰신 걸 봤는데..

그 때 굉장히 헬멧 크기가 커보였었거든요!!!! (죄송해욧!!)

제가 썼을 때는 제 기준에서는 음.. 괜찮게 느껴졌습니다. 막 확 어좁이가 되었다 그런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사이즈에 대한 이야기를 간단하게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바이크 헬멧을 시착용해볼 수 있는 매장이 그리 많지 않아 많은 분들이 인터넷으로 바로 구입을 하시는데요.

많이 써봤던 사람이면 척보면 척이라 알아서 잘 구입하시겠지만 저처럼 초보분들이라면!

 

각 헬멧 별 측정표를 꼭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대충 재었을 때 58이었어요.

(그 쇠 줄자로 이마를 둘러서 쟀어요.. 정확하진 않았을거에요)

대충인걸 감안해서 실제 사이즈가 그보다 좀 더 작을거라 생각해서 57~58정도로 가정을 하고, M사이즈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빌트웰의 헬멧 사이즈표

서양인들의 두상에 맞게 나온 여타 헬멧들은 동양인 두상에는 옆통수가 많이 눌려 한 사이즈를 키워서 보통 착용한다고 하는데요, 빌트웰의 그링고 s 아시아핏은 동양인 두상에 맞춰 나와 그런지 따로 사이즈를 늘릴 필욘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점 꼭 참고바래요!!! 

 

윈드실드에 있는 스티커를 떼줍시다^^

새거 스티커 벗기는 순간은 언제나 새로워.. 짜릿해 ><

아까 헬멧 속에 들어있던 천을 펼치면

요렇게 됩니다.

이게 뭔고 하니~~~ 더스트백이라고 하더라구요. 

헬멧을 담아놓는 용도입니다!

저는 말을 잘 듣기 때문에, 여기에 헬멧을 넣어 보관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이많이 쓰고 다니면서 여러 곳을 함께 여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클래식 풀페이스 헬멧 빌트웰 그링고 s 아시아핏 개봉기 및 사이즈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착용기와 라이딩 포스팅으로 찾아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