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깨비옥에 이어~ 술마실 저녁까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방문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의 데이트코스, 가족단위 놀거리!

제우스볼

(zeus bowl)

 

이름이 좀 독특하죠?

볼링도 아니고 그냥 볼 이라고 써져있는게.. 음 이게 바로 '간지' 라는건가..ㅎ

여튼!

위치 공유합니다 :) 

 

 

제우스볼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의 D동에 위치해있습니다!

볼링장이 이 곳 한 곳 뿐이어서 찾기에 어렵진 않았구요, 현대백화점쪽에서 지상을 통해 D동쪽으로 걸어가시면 바로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C동에서 다리를 건너면~ 바로 앞에 보이는 제우스볼!

뭔가 볼 보울 붤~ 그러니까 이상하니까.. 앞으로는 볼링장이라고 하도록 하겠슴니다 

저는 이런 간지넘치는 가게 이름을 부담스러워하기때문에ㅎ

볼링장 입구는 생각보다 조금 조그마했는데요! 입구가 굉장히 여러곳으로 뚫려있는게 신기한 구조였습니다.

카운터를 찾아 안쪽 깊숙히 들어가야했어요!!!

처음 오시는 분들이라면 당황할 수 있으니 침착하게 카운터를 찾아가보세요 :)

남자 넷이서 볼링 게임비 내기를 하기로 했습니다.

뒷모습에서 전의가 느껴지시나요..?

그렇습니다 남자들은 이런 쓸데없는거에 목숨거는 사람들이니까요ㅋㅋㅋㅋㅋ

물론 저도 남자기때문에.. 절대 지는건 용납할 수 없다는 생각으로 입장했습니다.

옆쪽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환한 빛이 들어왔습니다.

포인트 조명들이 굉장히 잘 되어있고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송도이니만큼 여기는 밤에 와도 굉장히 예쁠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

다음에는 밤에 한 번 와보자는 생각을 갖고 신발을 갈아신었습니다.

 

오우 스트라이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번째 볼링 게임의 승자는 제가 있는 오른쪽 레인 팀!

첫 판인 만큼 간단하게 음료수 내기로 시작했는데 진~~~짜 아슬아슬하게 이겼답니다 :)

푸키ㅣ키키키키키키키 이겼지이겼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볼링장 제우스볼 음료메뉴

락볼링장인 만큼 술도 판매하고있습니다.

송도의 물가를 생각했을 때, 솔직히 그렇게까지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네요.

대부분.. 락볼링장은 다 이정도 하니까..?

 

저희는 모두 복숭아 에이드를 마셨는데요 

복숭아 에이드에 건더기가 들어가있어서 생각보다.. 조금 거슬렸어요 ㅠ

그냥 깔끔한걸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약간은 별로였던 것 같습니다..

(맛은 있었음ㅎㅎㅎ)

이 곳은 예뻐서 찍어봤어요!

이 곳은 음료 관련 주문을 받는 카운터입니다.

천장에 조형물도 그렇고 조명도 그렇고 파란 벽까지 아주 조화가 좋았어요. 굉장히 고급진 느낌 :)

 

음료수를 마시며 두 번째 판을 시작합니다.

이번에 저는 왼쪽 레인이었는데요, 또 이겼습니다 :)

제우스볼은 1인 기준 게임당 5000원으로 알고있습니다.

금액이.. 꽤 나가죠? 

많이 오래 치기에는 좀 부담되지만 어차피 이기면 0원이니까요..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비를 내준 친구들에게 다시 한 번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링 신나게 치고 나가는 길에 발견한 볼링 샵

맞죠 이정도로 큰 볼링장에 볼링 샵이 없을리가 없죠?

이것저것 굉장히 많아보였지만 장비를 구비할정도로 볼링에 진심은 아니기때문에 지나쳐갔습니다 :)

역시나 통유리로 되어있는 다른 레인도 한 번 확인해주구요~

참 깔끔하게 잘 해놨다라는 느낌이 듭니다ㅎㅎ

어쩌다 제우스볼의 위쪽으로 지나가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잘 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혹시 제가 스페어 놓치고 무릎꿇었던 걸 지나가는 사람이 봤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니 굉장히 부끄러웠습니다ㅎ;;;

 

저희가 볼링을 치는 사이에도 굉장히 여러 사람들이 왔다갔는데요

커플부터 가족, 친구들까지 누구와 함께하든 즐거운 게 볼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놀거리를 찾는다면! 데이트코스를 찾는다면!!

제우스볼에서 볼링 한 게임 치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트리플스트리트에서 맛난 국밥이 땡긴다면!! 이 포스팅을 확인해보세요 ↓

2021.06.07 - [리뷰] -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깨비옥 / 비싼 값 하는 한우 국밥과 육회 :)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깨비옥 / 비싼 값 하는 한우 국밥과 육회 :)

오랜만에 친구들과 송도에 놀러갔다왔습니다. 송도에는 정말 여러 맛집들이 있죠 저도 굉장히 여러곳을 찾아봤는데요 남자 넷인 저희에게 가장 좋을 것 같았던 곳을 골랐습니다. 바로 송도 트

samjung-teamlef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