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1월 티스토리 블로그 조회수 및 수익 정산☆

 

요새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2022년이 시작된지 벌써 한 달이 지났다니.. 

이번 한 달 동안 블로그에서도 이런저런 일들도 많았는데요 :)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조회수

조회수는 월초부터 꾸준히 400대 중반을 유지했어요. 그러다 월말에 갑자기 빵 하고 700~800대까지 올라갔었는데요. 깜짝 놀랐지만 일시적인거라 생각하고 너무 신나하지는 않았답니다. 실제로도 다시 400 후반대로 다시 내려오기도 했구요 :) 확 올랐던 저 때 양평 눈썰매장 관련 내용을 포스팅했었는데, 역시 계절에 맞는, 그리고 그 때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을 포스팅했을 때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난다는 걸 다시 한 번 느낀 한 달이었어요. 역시나 네이버에서는 그리 많이 찾아주지 않았고 대부분은 구글에서, 그리고 적게나마 다음에서 검색해 들어와주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 제가 제공하는 정보들을 점점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으면서도 네이버에서도 검색에 잘 걸린다면 더 좋을텐데..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

 

눈썰매장 포스팅으로 폭발적으로 늘어난 조회수.

 

아마 이 꾸준한 우상향을 보여주는 조회수 그래프가 없었다면 블로그를 쉽게 포기했을 것 같은데, 참 많은 힘이 되는 것 같아요. 저는 막 전문적으로 블로그를 하지도 않고 그냥 제 일상 이야기들과 제가 사는 물건들, 제가 간 곳들에 대해서만 올리는데도 이렇게 꾸준히 올라가고있어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제 막 시작하시는 여러분들도 제 조회수 그래프를 보며 힘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 

인기글

조회수는 점점 올라가니 이제 어떤 글로 조회수가 늘어났는지를 확인해봐야겠죠? 2021년 연말정산 때 분석했던 것과 거의 비슷하게 집에서 생산활동을 할 수 있는 버추얼유튜버 프로그램, 그리고 코인 채굴에 대한 내용이 1,2,3,4,5등을 차지했습니다 :) 다들 수동적 수익을 얻고싶어하시는 듯 하네요 :) 그 외에는 양평 여행을 다녀와서 작성한 양평 관련 내용들, 그리고 술 리뷰들이 뒤를 이었습니다. 이번 달에 새로 들여온 술친구들도 많아서 2월에는 술 포스팅이 꽤 많아질 것 같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수익

수익은 블로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정말 중요한 부분이죠! 수익 부분은 개선을 해보려고 이런저런 시도를 해봤었는데 아직까지 감이 잘 오지 않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께서 수익때문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해보고자 하실텐데요, 수익을 위한 전문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아닌 본인들의 이야기 또는 후기를 작성하신다면 아마 저와 유사하게 한 달에 약 2~3만원 정도의 수익을 얻으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시간이 흐를수록 포스팅이 쌓여 더 많은 수익이 생기겠지만! 저는 이제 거의 한 8~9개월 째 블로그를 운영 중인데 총 수입이 한 15만원정도..^^ 조금은 아쉬운 수치이지만 구글에서 주는 용돈이라 생각하고 감사히 바도있습니다ㅎㅎㅎ

 

가끔씩 수익이 한 번씩 터질때 기분이 아주 좋다 :)

 

개인적으로는 우상향 그래프가 꺾이기 전까지는 블로그 운영을 계속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

앞으로도.. 많이 지켜봐주실거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