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꾸준히 달려가고있는 블로그의 5월달 실적을 발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1일 1포스팅을 유지했고, 조회수가 잘 나오는 날도 있었고 안나오는 날도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우상향중이네요ㅎㅎ

가장 중요한 수익부터 한 번 살펴보도록 하죠!

네 그렇습니다 여러분

 

드디어 1치킨을 벌게 되었습니다!!!!

(예에ㅔ~~~)

1치킨을 목표로 달려왔는데, 약 3개월만에 달성하게 되었네요

헤헷 18,000원 :)

포스팅 한 건당 약 1시간이 걸렸다고 가정했을 때 

지금이 130개니까 130시간을 투자했는데 18000원이면..ㅎ

(쉿)

 

포스팅 하나하나가 엄청 공을 들인 것도 아니고 아직까지는 일상의 소소한 내용들을 담고있기때문에!

점차 최적화가 되어가면서 더 많이 벌 거라고 생각해요ㅎㅎ

6월달엔 더 많이벌 수 있겠죠 :)

 

방문자수도 확인해볼게요!

5월 블로그 방문자수

 

4월달에도 굉장히 높아져서 기분좋았는데, 5월달에는 더 상승폭이 높은 것 같습니다!

굉장히 기분이 좋네요 :)

 

대부분 구글 검색을 통해 들어오네요. 네이버에서 좀 더 노출을 많이 시켜줘서 네이버 유입이 늘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5월달 인기 글과 유입키워드

이번에도 가장 인기가 높은 글은 모바일 타워디펜스 정리글이네요.

저건 진짜 포스팅에 정말 공을 들이고 시간이 오래걸린 글이라 뿌듯하네요 헤헿ㅎㅎ

인천 위스키 샵 포스팅도 많이 들어오고, 월드 칵테일 페스티벌도 쏠쏠하군요ㅎㅎㅎㅎ

 

모든 포스팅들이 다 소중하지만, 티토스 보드카 포스팅에도 굉장히 공을 들였는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런 의미에서 링크를..ㅎ

2021.05.17 - [술이야기] - [보드카 추천] 부드러움의 끝판왕!! 강아지들의 보드카 티토스 보드카 :) / 아메리칸뮬,티토스전용잔

 

[보드카 추천] 부드러움의 끝판왕!! 강아지들의 보드카 티토스 보드카 :) / 아메리칸뮬,티토스전

오늘의 술은 강아지들의 보드카(?) 티토스보드카 입니다. 드디어 리뷰하게되었습니다. 참으로 고단한 여정이었죠... 우선 구매 실패해서 럼을 사왔던 날의 기억부터 되짚어봅니다. (아래 포스팅

samjung-teamleft.tistory.com

 

처음의 열정은 음.. 이제는 조금 없는 것 같은데

이젠 약간 완전 습관이 되어버렸달까요ㅎ

(이래놓고 6월 5일 포스팅 빼먹음 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많이많이 작성해서 좋은 정보 많이 제공해드리고!

돈도 많이 벌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