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운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목표로 발걸음을 내딛기 전에, 과거의 발자국부터 뒤돌아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6월 정산

조회수부터 먼저 확인해볼까요?

 

6월 티스토리 조회수

6월의 총 조회수는 3,427회!

제 블로그에 다녀가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구요 :) 

전 월에 비해 상승하긴 했지만 이전보다 상승폭이 적은게 눈에 띄네요 ㅠㅠㅠ

벌써.. 매너리즘에 빠졌단말인가..? 

어떻게해야 더 많은 분들께 좋은 정보를 제공하여 조회수가 팍팍 늘어날지 고민을 좀 해봐야겠어요ㅎㅎㅎ

티스토리 블로그 6월 일간방문자 수

대부분 100명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끔 한 번 씩 쑥쑥 떨어질 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마음이 을매나 아프던지..

이제 일 100명 안나오면 속상해요..

(두 달 전만해도 50넘었다고 좋아하던사람 어디갔냐)

 

그럼 수익은 어떨까요?

 

Aㅏ...

네.. 영원히 우상향 할 것 같았던 수익그래프는 이리도 빠르게 꺾여버리고 말았습니다 ㅠㅠ

5월 수익과 큰 차이는 없지만, 광고 노출 수는 비슷했는데 금액이 깎인게 아쉽네요ㅎㅎ

근데 진짜 6월은 수익으로 참 많은 마음고생을 했었습니다.

제 마음을 아프게 한 수익 그래프 함께 보실래요??

Aㅏ.........

이게 머선 129...

 

진짜.. 월초에는 괜찮았던 수익이 아예 바닥을 기어버리더라두요 ㅠㅠ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이 때 정말 이것저것 엄청 찾아본 것 같아요.

구글 애널리틱스부터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검열 등등 찾아봤는데 명확한 원인을 찾진 못했어요.

에드센스에는 아래같은 내용도 있더라구요.

우선은 화면이 뜨기까지가 오래걸린다는 것 같은데 이건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할 지..?

그리고 그 외에 이것저것 손 볼 것 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글 쓰는 방법부터, 이런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그런 정보들을 요새 또 찾아보고있어요!

만약 좋은 사이트가 있다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블로그는 수익이 잘 안나올 때 많이 속상하네요..

그래도 제가 좋아서 하는 일이니까 포기하거나 그만두진 않을거지만 어디가서 자랑할 정도로 좀 더 벌 수 있으면 좋겠어요!

7월 정산때는 제가 어떻게 이 블로그 수익 문제를 해결했는지 방법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